'모아나 2' 극장 개봉 확정, 압도적인 비주얼 업그레이드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 6억 4천만 달러 흥행 수익을 기록한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가 속편으로 돌아온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최고 경영자 밥 아이거는 '모아나 2'의 극장 개봉 소식을 밝히며 "모아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기에 모아나와 마우이를 더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모아나 2'는 모아나와 마우이가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을 그려 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태훈 인턴기자) 전 세계 6억 4천만 달러 흥행 수익을 기록한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가 속편으로 돌아온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최고 경영자 밥 아이거는 '모아나 2'의 극장 개봉 소식을 밝히며 "모아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기에 모아나와 마우이를 더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퍼스트룩 스틸과 클립 또한 공개됐다.
공개된 퍼스트룩 스틸에는 밤 바다를 배경으로 장대한 모험에 나서는 모아나와 마우이, 그리고 거대한 고래상어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밤 바다를 자유롭게 유영하는 고래상어의 모습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어 공개된 클립에는 푸른 바다를 붉게 물들인 노을과 경이로운 자연 풍광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더욱 성숙해진 모아나가 소라 나팔을 부는 장면은 앞으로 그의 앞에 펼쳐질 더욱 거대한 모험을 예고한다.
'모아나 2'는 모아나와 마우이가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을 그려 낼 예정이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에 참여한 데이브 데릭 주니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푸른 바다에서 펼쳐질 모아나의 특별한 모험을 그려낼 영화 '모아나 2'의 자세한 개봉일자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불구속 송치...2차 가해 혐의도 적용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
- 문가영, 시스루도 모자라 팬츠리스까지...도발적인 관능미[화보]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음주운전 사망사고 낸 뒤 개 안고 있던 유명 DJ...누리꾼은 다 알고 있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
- '美친 쇄골' 허윤진, 크롭톱 패션으로 드러난 배꼽 피어싱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2023 언더붑'→'2024 팬츠리스'... 연예계 패션 트랜드 간략 탐구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女영건 '휘청'...차유람 꺾은 용현지, 16강 살아남은 유일한 00년대 생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