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 줄게"..옥순 3인방 사로잡은 男 1호, 마성의 매력 '풀가동'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짝' 남자 1호가 '솔로민박'에서 마성의 매력을 발산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남자 1호의 반전 매력에 허우적대는 옥순이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잠시 후, 남자 1호는 세 옥순과 함께 데이트 길에 나선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옥순 역시 남자 1호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남자 1호의 반전 매력에 허우적대는 옥순이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10년 만에 돌아온 '도시락 선택'에서 남자 1호는 7기, 11기, 14기 옥순의 '원픽'을 받았던 터. 이후 남자 1호는 세 명의 옥순이들과 함께 도시락을 먹은 뒤, 이날 2차로 '3대 1 데이트'를 하기로 한다.
잠시 후, 남자 1호는 세 옥순과 함께 데이트 길에 나선다. 내리막길이 나오자 곧장 한 옥순의 손을 잡아주면서 스윗한 매너를 과시한다. 그러다 남자 1호는 한 옥순과의 데이트에서 소름 돋는 공통점을 확인한 뒤 놀라워하고, 이 옥순 역시 "주위에 그런 사람 없지 않냐?"며 미소 짓는다.
심지어 옥순과 남자 1호는 눈물 포인트부터 합이 척척 맞는 모습으로 남다른 궁합을 예감케 한다. 데이트를 마친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얘기할수록 알 수 없는 매력이 있다"며 "흔치 않은 사람들끼리의 어떤 연결점을 느꼈다"고 핑크빛 호감을 표현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옥순 역시 남자 1호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이 옥순은 "인기남이랑 데이트하기가 이렇게 어렵다니"라며 "(데이트하면서) 호감도가 올라간 것 같다"고 적극 어필한다.
세 옥순의 열렬한 호감 공세 속, 남자 1호는 한 옥순에게만 적극 마음을 표현하며 직진한다. 남자 1호는 한 옥순과의 데이트에서 "일단은 제 원픽이다"고 고백한 뒤 "야외 데이트를 하고 싶었다"는 옥순의 귀여운 불만에 "섭섭해 하지 마요. 제가 이따 선물 하나 줄게"라며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예고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 - 스타뉴스
- '재벌가 이혼' 女가수, 5년 칩거에 위자료 날린 사연 - 스타뉴스
- "연예인이니 자리 빼!"...갑질 배우는 누구? - 스타뉴스
- 아이유 결혼식 미담..♥이종석 여동생도 - 스타뉴스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착한 얼굴에 살벌 말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민희진, 하이브에 '260억 규모' 풋옵션 행사 통보..뉴진스 내용증명 前[★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