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서울, 브랜드 캠페인 새 얼굴 이정후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맥라렌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은 8일 '볼드 맥라렌' 첫 번째 주자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볼드 맥라렌은 올해부터 시작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이다.
볼드 맥라렌 캠페인은 이정후와 맥라렌의 역동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승윤 맥라렌 서울 총괄이사는"볼드 맥라렌 캠페인을 통해 이정후 선수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정후 선수의 뛰어난 기술과 변함없는 헌신,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도전은 우리 브랜드에 깊은 울림을 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맥라렌은 모터스포츠에서 축적한 핵심 기술력을 집약해 일반 도로, 트랙 모두에서 폭발적 스피드와 주행감을 선사하는 궁극의 슈퍼카 브랜드다.
캠페인 볼드 맥라렌은 모터스포츠 세계의 전설적인 레이서이자 엔지니어였던 브루스 맥라렌을 기념한다.
브루스 맥라렌은 1963년 자신의 레이싱 팀을 창단한 이후 굵직한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하고, 10년도 채 되지 않아 양산형 슈퍼카 브랜드를 제작하는 등 큰 발자취를 남겼다.
볼드 맥라렌 캠페인은 이정후와 맥라렌의 역동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필두에는 최첨단 기술과 괄목할만한 성능이 결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카 맥라렌 아투라가 있다. 아투라는 혁신과 정밀함의 상징으로, 이정후의 위대함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과 궤를 맞췄다.
이정후는 역대 한국프로야구 진출 선수 중 가장 높은 연봉 계약을 체결하며, 올해부터 미국 프로리그로 무대를 옮긴다. 한국 무대에서 일곱 시즌 동안, 총 5회 골든 글러브를 수상하며 전례 없는 위업을 달성했고, 팬들의 큰 사랑도 받고 있다.
이정후는 “맥라렌과 함께하는 것은 꿈이었다”며 “끊임없이 완벽함을 추구하고, 혁신을 바라는 브랜드의 모습이 저에게 깊은 울림을 준다”고 말했다.
이승윤 맥라렌 서울 총괄이사는“볼드 맥라렌 캠페인을 통해 이정후 선수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정후 선수의 뛰어난 기술과 변함없는 헌신,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도전은 우리 브랜드에 깊은 울림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지속적으로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원 “대통령실, 해운대 횟집 회식비 공개해야”
- 졸다가 내린 지하철역 인근서 구매한 복권…5억 당첨됐다
- “수강료 냈는데”…수영강사에 ‘명절 떡값’ 주자는 회원들 [e글e글]
- 가슴 먹먹…표류 빙산위 북극곰의 ‘위태로운 낮잠’
- 부산항 배 밑에서 발견된 100kg 코카인…“국제 마약조직 배달사고”
- ‘음주 벤츠녀’ DJ예송, 옥중 사과…강아지 안고 있었던 이유는?
- 중국서 1억6000만원 상당 위조 상품권 들어와…“전국 유통된 듯”
- 부천 야산서 50대 여성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김경율, 尹 디올백 해명에 “다섯글자로…아쉽습니다”
- “주장으로서 부족했다”…英 복귀한 손흥민이 밝힌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