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정식 데뷔 전 첫 행보는 필리핀 예능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 멤버 엘리시아와 젤리 당카가 정식 데뷔 전 필리핀판 '런닝맨'에 출연한다.
유니스의 '런닝맨 필리핀' 출연은 최종 데뷔조 발탁 후 첫 공식 행보다.
유니스는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가운데, 멤버들이 데뷔에 앞서 해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것은 이례적이다.
엘리시아와 젤리 당카가 출연하는 회차 역시 서울 SBS 사옥에서 촬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 멤버 엘리시아와 젤리 당카가 정식 데뷔 전 필리핀판 '런닝맨'에 출연한다.
8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엘리시아와 젤리 당카는 SBS와 필리핀 대표 방송사 GMA가 공동 제작한 '런닝맨 필리핀(Running Man Philippines)' 녹화에 참여한다.
유니스의 '런닝맨 필리핀' 출연은 최종 데뷔조 발탁 후 첫 공식 행보다. 유니스는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가운데, 멤버들이 데뷔에 앞서 해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는 그만큼 유니스의 현지 인기가 뜨겁다는 것을 증명하는 행보다.
엘리시아와 젤리 당카는 SBS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대중에게 탄탄한 춤과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 이런 이들이 '런닝맨 필리핀’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런닝맨 필리핀'은 SBS와 필리핀 대표 지상파 채널 GMA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2년 방영된 '런닝맨 필리핀 시즌1'은 필리핀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뿐만 아니라 전 회차 모두 대한민국에서 레이스를 펼쳐 현지 시청자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엘리시아와 젤리 당카가 출연하는 회차 역시 서울 SBS 사옥에서 촬영된다.
한편, 유니스는 SBS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한 글로벌 걸그룹이다. 치열한 경쟁을 통해 엘리시아 방윤하 나나 젤리 당카 임서원 오윤하 코토코 진현주가 최종 8인으로 발탁됐다.
유니스는 올해 상반기 데뷔 목표로 준비 중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공유 부친상…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 故 고수정, 오늘(7일) 4주기…너무 일찍 떠난 별
- 이경규, 요르단전 패배에 일침 "책임지고 물러나라"
- 박서진 "49일 간격으로 세상 떠난 두 형, 아직 못 내려놔"...눈물 ('살림남')
- 보아, 외모 악플에 시원한 대응 "내 입술 멀쩡해"
- 우아한 김희애, 젊은 시절 했던 뜻밖의 일탈 [인터뷰]
- 10기 정숙, 전현무에 호감 표현 "떨리는 마음" ('강심장VS')
- 이소라·이효리, 15년 전 故 최진실이 이어준 인연 깜짝 고백
- 신성·박소영, 공개열애 마침표…"타이밍 안타까워" ('신랑수업')
- 백일섭 "새아버지는 술주정꾼"...트라우마 고백 ('아빠하고 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