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딸 50일 촬영에 땀 뻘뻘 “내 촬영보다 100배 어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딸 생후 50일 셀프 촬영 과정을 공개했다.
이민정은 2월 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 촬영보다 100배 어려운 이서이의 50일 셀프 촬영. 난 할 수 있다!!!! 땀 뻘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 아들을 출산했으며, 지난해 12월 21일 둘째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민정이 딸 생후 50일 셀프 촬영 과정을 공개했다.
이민정은 2월 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 촬영보다 100배 어려운 이서이의 50일 셀프 촬영. 난 할 수 있다!!!! 땀 뻘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턱받이부터 꽃장식까지 50일 촬영을 위해 준비된 아기자기한 소품이 담겼다. 특히 턱받이에는 이민정 딸의 태명인 ‘Birdie’가 수놓아져 있다.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 아들을 출산했으며, 지난해 12월 21일 둘째 딸을 출산했다.
이병헌은 지난해 11월 ‘제44회 청룡영화상’에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후 “다음 달에 둘째가 나온다. 태명은 버디로 지었다. 지금 집에서 지켜보고 있을 이민정 씨, 아들, 버디와 모두 영광을 함께 하겠다. 나이스 버디”라고 소감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박시후네 땅 안 밟고 어디 못 가” 밥 먹는 줄 100m 부여 만석꾼 (아빠하고)[어제TV]
- 이선민, 가운데 손가락 욕 생방송 사고 “모자이크도 안돼”(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