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여' 이동해, 윈더스 취업…"위태로운 사회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과여' 이동해가 굳은 결심을 하고 취업에 성공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7회에서 정현성(이동해)은 자신이 세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유명 패션 플랫폼 윈더스에 취업한다.
'남과여' 제작진은 "7회 방송에서 드디어 현성이 직장인으로 변신한다. 현성이 어떤 결심으로 윈더스에 들어가게 된 것인지, 현성의 위태로운 사회생활 또한 시청자들의 공감을 많이 불러 모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해, 직장인으로 변신
'남과여' 이동해가 굳은 결심을 하고 취업에 성공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7회에서 정현성(이동해)은 자신이 세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유명 패션 플랫폼 윈더스에 취업한다.
지난 방송에서 현성은 전 연인 한성옥(이설)에게 당당해지기 위해 그동안 하지 않았던 일들을 시작했다. 현성이 밀린 대금을 갚고자 과거 성옥이 하자고 했던 일까지 하면서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8일 '남과여' 측은 유명 패션 플랫폼 윈더스에 취업한 현성의 모습을 공개했다. 현성은 목표를 이루겠다는 굳은 결심으로 윈더스에서 일하게 된다. 그러나 대학 시절부터 그를 질투하던 과 후배 이명진(이기현)의 시샘으로 갈등과 위기에 휩싸인다.
현성은 윈더스의 대표이자 과 선배인 박준범(양택호)에게 솔깃한 제안을 받는다. 사회생활에 적응해 가며 하루하루를 정신없이 보내던 현성은 또 다른 유혹들과 마주한다. 준범이 현성에게 제안한 일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남과여' 제작진은 "7회 방송에서 드디어 현성이 직장인으로 변신한다. 현성이 어떤 결심으로 윈더스에 들어가게 된 것인지, 현성의 위태로운 사회생활 또한 시청자들의 공감을 많이 불러 모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준범이 현성에게 제안한 일은 무엇일지, 현성이 마주한 또 다른 유혹은 무엇일지 함께 추측해 보시면 더욱 재미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남과여' 7회는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공유 부친상…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 故 고수정, 오늘(7일) 4주기…너무 일찍 떠난 별
- 음주운전 사고…김영옥, 하반신 못 쓰는 손자 8년째 돌보게 된 사연 ('금쪽')
- 이경규, 요르단전 패배에 일침 "책임지고 물러나라"
- 박서진 "49일 간격으로 세상 떠난 두 형, 아직 못 내려놔"...눈물 ('살림남')
- 보아, 외모 악플에 시원한 대응 "내 입술 멀쩡해"
- 우아한 김희애, 젊은 시절 했던 뜻밖의 일탈 [인터뷰]
- 10기 정숙, 전현무에 호감 표현 "떨리는 마음" ('강심장VS')
- 신성·박소영, 공개열애 마침표…"타이밍 안타까워" ('신랑수업')
- 이소라·이효리, 15년 전 故 최진실이 이어준 인연 깜짝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