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강기영 살벌한 육탄전, 밀가루 맞고 옷 찢기고(끝내주는 해결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아와 강기영이 살벌한 육탄전에 휘말린다.
이 열기를 고스란히 이어갈 '끝내주는 해결사' 4회에서는 '솔루션'의 팀장 김사라(이지아 분)와 고문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이 이혼 문제 해결을 위해 온몸으로 뛰고 있는 현장이 포착돼 박진감을 더하고 있다.
이혼 해결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김사라와 동기준의 열정이 과연 사건 해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지아와 강기영이 살벌한 육탄전에 휘말린다.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가 매회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2월 7일 방송된 3회에서는 전국, 수도권 모두 최고 시청률 7.8%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이 열기를 고스란히 이어갈 ‘끝내주는 해결사’ 4회에서는 ‘솔루션’의 팀장 김사라(이지아 분)와 고문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이 이혼 문제 해결을 위해 온몸으로 뛰고 있는 현장이 포착돼 박진감을 더하고 있다.
현재 ‘솔루션’은 팀장 김사라 체제에서 고문 변호사 동기준의 영입으로 더욱 완벽한 진영을 갖추게 됐다. 동기준이 합류하고 ‘솔루션’ 네 명은 환상의 팀워크로 베스트셀러 작가 이주원(심이영 분)과 앵커 장재국(이도엽 분)의 이혼을 완벽하게 성공시켰다. 이에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할 ‘솔루션’의 앞날이 그려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번 의뢰인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눈으로 체감할 수 있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 무슨 일을 겪었는지 옷이 여기저기 뜯긴 것은 물론 죽을 힘을 다해 달리는 김사라와 동기준에게서 사건의 난이도가 절로 느껴진다.
또한 밀가루를 칠갑한 김사라, 동기준 두 비즈니스 파트너의 몰골이 짠함마저 불러일으킨다. 이혼 해결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김사라와 동기준의 열정이 과연 사건 해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박시후네 땅 안 밟고 어디 못 가” 밥 먹는 줄 100m 부여 만석꾼 (아빠하고)[어제TV]
- 이선민, 가운데 손가락 욕 생방송 사고 “모자이크도 안돼”(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