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결방無 '밤피꽃', 이하늬 벼랑 끝 위기→시청률 독점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밤에 피는 꽃' 이하늬가 벼랑 끝 위기에 몰린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이샘·정명인 극본, 장태유·최정인·이창우 연출) 9, 10회에서는 조여화(이하늬)가 석지성(김상중)에게 충격적인 지시를 받는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설 연휴에도 결방 없이 9일, 10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밤에 피는 꽃' 이하늬가 벼랑 끝 위기에 몰린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이샘·정명인 극본, 장태유·최정인·이창우 연출) 9, 10회에서는 조여화(이하늬)가 석지성(김상중)에게 충격적인 지시를 받는다.
여화는 생각지도 못한 지성의 한 마디에 놀람을 감추지 못하고 말을 쉽게 잇지 못한다. 갑작스러운 지성의 태도 변화에 여화는 이 상황을 벗어나려 애를 쓰면서도 지성의 속내를 의심한다. 매서운 눈빛의 지성과 놀란 듯한 여화 두 사람 사이에는 서늘한 기운마저 감돈다.
그런가 하면 지성은 쉽게 답을 하지 않는 여화에게 자신의 생각을 밀어붙이고자 바로 실행에 옮긴다. 본격적으로 검은 속내를 드러내기 시작한 지성이 여화에게 던진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특히 여화의 오라비인 조성후(박성우)의 생사를 둘러싸고 여화와 지성은 창과 방패 같은 날 선 신경전을 벌인다고 해 흥미를 끌어올린다. 그 가운데 온화한 시아버지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제대로 흑화한 모습을 보여주는 지성이 어떤 일들을 벌여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관련 '밤에 피는 꽃' 제작진은 "'밤에 피는 꽃' 9, 10회에서는 여화가 오라비의 행방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무언가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추적에 나선다"며 "여화의 거침없는 활약은 물론 과거를 숨기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지성의 모습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설 연휴에도 결방 없이 9일, 10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단독] ‘강남 벤츠녀 음주사건’ DJ예송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 전현무,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父 편찮으셔서 병간호 중”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 강성연, 이혼 후 되찾은 미소 “너무 즐겁고 좋은 시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