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정수민 母 '이명자' 역으로 특별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현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특별 출연한다.
배우 김현은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서 이전 작품들과 다르게 처음 보여주는 모습으로 등장,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예정이다.
한편, 김현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 날 살해당한 강지원(박민영 분)이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겪는 이야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현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특별 출연한다.
배우 김현은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서 이전 작품들과 다르게 처음 보여주는 모습으로 등장,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예정이다.
김현이 맡은 ‘이명자’는 정수민(송하윤 분)의 친 엄마로 팍팍한 세상 속에서 감정은 메마르고 생활력만 남은 인물. 정수민의 기억 속에서 최악으로 남아 포근한 엄마의 이미지가 아닌 다른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은다.
김현은 수많은 작품에서 명품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영화 ‘작은 빛’, ‘7년의 밤’ 등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스위트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에서 활발히 연기하고 있다. 특히 성황리에 방영했던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도준(송중기 분)의 조모인 ‘이필옥’을 통해 겉으로는 따뜻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냉정하고 차갑고, 인정 사정없는 캐릭터를 찰떡 같이 소화해 냈다. 이어 ‘7인의 탈출’에서 나약한 모습으로 안쓰러움을 자아내기도.
한편, 김현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 날 살해당한 강지원(박민영 분)이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겪는 이야기. 시궁창 같은 운명을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