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김원희 조합 부활해야…20년 절친 입담 최고 9.2% (유퀴즈)[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역대급 토크로 최고시청률 9.2%를 기록했다.
7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 퀴즈') 230회 '환상의 짝꿍' 특집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평균 5.8%, 최고 9.2%를 각각 나타냈다.
큰 자기 유재석의 20년 지기 절친 김원희 자기님은 유재석·조세호와 역대급 토크 호흡을 자랑했다.
무엇보다 유재석을 통해 프로페셔널함을 배웠다는 두 사람의 오랜 호흡 비결은 이날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 퀴즈’) 230회 ‘환상의 짝꿍’ 특집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평균 5.8%, 최고 9.2%를 각각 나타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평균 2.6%, 최고 4.1%를 보였다.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수도권 기준)
이날 14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박은주 자기님(‘유 퀴즈’만의 출연자 표현 방식), 7남매 중 4명이 군인인 군인 가족 자기님들과 큰 자기 유재석의 20년 지기 김원희 자기님이 함께 했다. 먼저 박은주 자기님은 ‘엑셀 이혼’ 시대, 전 남자친구와의 불륜 등 기상천외한 부부의 세계를 공개했다. ‘유부들의 꿈은 항상 미혼이다’라는 수려한 입담으로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특히 아기 자기 조세호의 열애 공개 바로 다음날 진행된 녹화의 첫 게스트로 등장해 유쾌한 웃음을 더했다. 또한 군인 4남매 정예림∙정예지∙정원준∙정원표 자기님은 현실 남매 호흡과 군인 가족만의 독특한 위계질서와 전우애 가득한 이야기로 따뜻한 재미를 선사했다.
큰 자기 유재석의 20년 지기 절친 김원희 자기님은 유재석·조세호와 역대급 토크 호흡을 자랑했다.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추억담부터 김원희 결혼식 후일담, 유튜브 해킹범에 대한 비하인드까지 이어지며 절친만이 가능한 티키타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남동생의 투병을 통해 바뀌게 된 삶의 가치에 대한 생각과 최근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한 이타적인 삶의 가치관을 전하며 울림을 선사하기도. 무엇보다 유재석을 통해 프로페셔널함을 배웠다는 두 사람의 오랜 호흡 비결은 이날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한편 14일 방송되는 ‘유 퀴즈’ 231회에는 30년간 285마리 안내견을 배출한 안내견 훈련사 신규돌 자기님, 수많은 명장면 명대사를 남긴 최민식 자기님이 함께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남결’ 보아 외모 악플에 일갈…SM “합의 없이 강경 대응” [공식]
- 이다희, 무대 뒤에서도 인형같은 자태…극세사 각선미 [DA★]
- 메시, 日 경기 출전에 中 격노…관영언론 “스포츠 영역 넘어섰다”
- 제시 린가드, 진짜 FC 서울 선수 됐다 …영입 공식 발표
- ‘롤코’ 꽃사슴녀 이해인(임이지) “노출 유튜브 편견, 벌거벗은 느낌” (커플팰리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