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핑크빛 미소 머금은 봄 여신”-주얼리 화보

2024. 2. 8. 14: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봄의 여신'으로 패션계에 등장했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2024 봄 시즌 캠페인의 주인공이 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NEW SHINE BLOWS'를 주제로 새로운 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따스한 핑크 빛 하늘 아래 제이에스티나의 스프링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봄의 여신’으로 패션계에 등장했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2024 봄 시즌 캠페인의 주인공이 된 것이다.

아이유 [제이에스티나 제공]
[제이에스티나 제공]

이번 캠페인은 ‘NEW SHINE BLOWS’를 주제로 새로운 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따스한 핑크 빛 하늘 아래 제이에스티나의 스프링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선보인다.

공개된 광고컷 속 아이유는 따스한 봄 바람에 기분 좋은 미소를 띄며 청순한 주얼리 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스퀘어넥 니트와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 (ETER)’ 컬렉션으로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를 히든 포인트로 한 시그니처 컬렉션이라고 한다.

아이유 [제이에스티나 제공]

아이유가 선택한 신제품 ‘에테르’ 주얼리는 영원성을 상징하는 에테르 모티브가 3색 골드의 타원 링 형태로 조합되어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제이에스티나의 뉴 아이코닉 컬렉션이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