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스프, 밸런타인데이 기념 테마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밸런타인데이 기념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한정 아이템 '언제 어디서나 팝콘' '분홍 체크 원피스' '하얀 브이넥 니트'를 포함해 '보석 500개' '천문대 티켓'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한정 아이템 '언제 어디서나 팝콘' '분홍 체크 원피스' '하얀 브이넥 니트'를 포함해 '보석 500개' '천문대 티켓'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총 6단계로 구성됐으며, 각 단계의 한정 보상 획득 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특히, 해당 이벤트에서 '보석'과 '가구 코인' '별마카롱' 등 인게임 아이템과 함께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분홍 꽃 스탠드' '사랑이 가득한 선물' 등 밸런타인 콘셉트의 한정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게임 시설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조리 시설 '토마토 썰기'에서는 고양이가 토마토를 자르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휴식 시설 '타워 볼'에서는 고양이가 타워에 위치한 공을 가지고 노는 장면도 확인 가능하다. 또, 짧은 꼬리를 가진 똑똑한 신규 고양이 '아메리칸 밥테일'도 추가됐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데이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코스튬과 장비, 시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패키지 4종도 추가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