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엔텍 "주가 하락 관련 공시할 주요 정보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진엔텍(457550)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주가 및 거래량에 대한 영향을 신중히 검토하였으며,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해 당사에서 답변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8일 공시했다.
이어 "당사는 금일 현금ㆍ현물배당결정 공시를 진행했다"며 "향후 1개월 이내에 감사보고서제출 이외 공시 예정인 주요 사항은 없다"고 했다.
우진엔텍은 보통주 1주당 330원의 결산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이날 공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우진엔텍(457550)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주가 및 거래량에 대한 영향을 신중히 검토하였으며,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해 당사에서 답변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8일 공시했다.
이어 “당사는 금일 현금ㆍ현물배당결정 공시를 진행했다”며 “향후 1개월 이내에 감사보고서제출 이외 공시 예정인 주요 사항은 없다”고 했다.
우진엔텍은 보통주 1주당 330원의 결산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이날 공시했다. 배당금총액은 23억5935만원 규모다.
우진엔텍은 이날 오후 2시30분 전 거래일보다 7.31% 하락한 3만23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역 한복판서 전 여친 납치·감금 30대男…2심서 집유
- “대통령 도와주는 꿈 꿨는데…” 스피또 1등 ‘5억’ 당첨자의 사연
- 스쿠터 타고 온 청년, 롤스로이스 빌려갔다…하루 렌트비 얼마?[중국나라]
- '입시비리 혐의' 조국·정경심, 2심 선고 출석…묵묵부답
- 지적장애女 성폭행하고 보조금 뺏고…빵집 사장 “사랑하는 사이” 변명
- 가수 영탁, 상표권 분쟁 2심 승소…"막걸리 '영탁' 표시 안돼"
- "유튜브 출연료 달라" 구혜선, 前소속사 상대 손배소 2심도 패소
- 클린스만 해임 위약금 100억원 이상? 축구협회의 고민
- 리사, 루이비통家 며느리 되나… 미국서 가족여행 포착
- '소풍' 나문희 "임영웅 콘서트 갔다 홀딱 빠져, 진국에 똑똑해"[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