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눈부신 자태···단콘 기대↑

장정윤 기자 2024. 2. 8. 14: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NB100(아이앤비100) 제공



가수 백현(BAEKHYUN)이 순백의 포스터로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백현은 8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2024 단독 콘서트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의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Lonsdaleite’는 오는 3월 16일과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백현의 첫 오프라인 솔로 콘서트다.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싱가포르·호치민·마닐라·치바·후쿠오카·타이페이·고베·센다이·자카르타·홍콩·방콕까지 아시아 13개 도시 투어가 예정돼 있다.

이번 메인 포스터를 통해 백현의 새로운 비주얼도 베일을 벗었다. 백현은 올 화이트 착장에 롱코트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백현을 더욱 밝게 비추는 듯한 빛의 파형도 압도감을 선사한다.

백현은 일반 다이아몬드보다 58% 더 단단한 광물을 뜻하는 공연 타이틀 ‘Lonsdaleite’에 걸맞게 최고 그 이상의 무대와 레퍼토리를 준비하고 있다. 현장 관객들의 열기와 KSPO DOME의 스케일은 물론, 백현의 레전드 라이브까지 만끽할 수 있는 ‘Lonsdaleite’의 구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포스터와 함께 티켓 오픈 일정이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Lonsdaleite’에 대한 팬클럽 선예매는 이달 14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20일 오후 8시에 각각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 전국투어 팬미팅 ‘과자파티’에 이어 이번 ‘Lonsdaleite’도 백현의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확인시킬 전망이다.

2024 백현 아시아 투어 ‘Lonsdaleite’ in SEOUL(론스달라이트 인 서울)은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 17일 오후 4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