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주→복지은 진검승부 ‘미스트롯3’ 4라운드 여왕전 결과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3' 여왕전이 시작된다.
2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8회는 팀원 전체의 생존이 걸린 4라운드 여왕전이 펼쳐진다.
눈과 귀가 즐거운 지상 최대 트로트쇼인 1차전 팀메들리와 각 팀의 여왕들이 승부를 가리는 2차전 여왕전이다.
팀원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피할 수 없는 부담 백배의 여왕전이 드디어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미스트롯3’ 여왕전이 시작된다.
2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8회는 팀원 전체의 생존이 걸린 4라운드 여왕전이 펼쳐진다.
오직 한 팀만이 전원 생존하는 4라운드 팀메들리전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눈과 귀가 즐거운 지상 최대 트로트쇼인 1차전 팀메들리와 각 팀의 여왕들이 승부를 가리는 2차전 여왕전이다.
3라운드 TOP5인 정서주, 윤서령, 오유진, 양서윤, 복지은이 진검승부를 벌이는 것. 1, 2차전 마스터와 관객 평가단 점수를 모두 합친 총점 1위팀만 전원 5라운드에 직행하고 다른 팀은 모두 탈락후보가 된다. 팀원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피할 수 없는 부담 백배의 여왕전이 드디어 시작된다.
1차전 팀메들리 순위가 결정된 후 1차전 1등팀 여왕은 왕좌의 자리를 지키기 위한 책임감으로 무대에 오른다. 다른 여왕들 역시 벼랑 끝에서 팀원들과 함께 생존하기 위해 대역전 드라마를 쓸 준비를 한다. 무거운 왕관의 무게를 견디고 최후의 1위를 거머쥘 여왕이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특히 ‘미스&미스터트롯’ 역대 시즌 통틀어 여왕&대장전 마스터 최고점이 탄생했다고 전해지며 여왕들이 쓸 레전드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4라운드 팀메들리전은 이번 시즌 처음으로 관객 평가단의 점수가 합산된다. 관객의 마음이 결정적인 승부처가 될 수도 있는 상황. 호랑이 마스터 군단보다 더 까다로운 관객 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팀이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8회 방송은 막강 드림팀인 ‘뽕커벨’과 ‘보컬의 신’ 김연우가 스파르타 특훈을 시킨 ‘트로나민C(양서윤, 천가연, 수빙수, 방서희)’의 팀메들리 무대가 공개된다. 또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첫눈 보이스’ 정서주, ‘명품 끼 패키지’ 김소연, ‘꺾기 인간 문화재’ 배아현, ‘고막 여친’ 정슬이 보여줄 레전드 무대가 드디어 찾아온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박시후네 땅 안 밟고 어디 못 가” 밥 먹는 줄 100m 부여 만석꾼 (아빠하고)[어제TV]
- 이선민, 가운데 손가락 욕 생방송 사고 “모자이크도 안돼”(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