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오늘(8일) '엠카'서 '때깔'…'무대 위 히어로' 활약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정규 1집 '때깔 (Killin' It)'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5일 정규 1집 '때깔 (Killin' It)'로 컴백한 피원하모니는 오늘(8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동명의 타이틀곡 '때깔 (Killin' It)' 무대를 공개, '무대 위 히어로'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피원하모니의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은 미니 1집부터 6집까지 DISHARMONY(부조화), HARMONY(조화) 시리즈를 통해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한 피원하모니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이 숨겨진 히어로(HERO)이자 주인공임을 증명하는 앨범이다. 피원하모니가 전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때깔 (Killin' It)'은 미니멀한 트랙 구성에 캐치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808베이스와 짜임새 있는 랩 플로우가 더해져 90년대 힙합을 연상시킨다. 유일무이한 나만의 스타일과 열정을 과시하는 노래로, 내가 최고이기에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다는 피원하모니의 자신감을 그려냈다.
피원하모니는 앞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컴백 쇼케이스에서 신곡 '때깔 (Killin' It)' 무대를 최초 공개, 차별화된 '때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에 피원하모니가 정규 1집 '때깔 (Killin' It)'로 펼칠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