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이 게임즈, 모바일 RPG '제로나인' 첫 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조이 게임즈는 모바일 RPG '제로나인'을 첫 공개했다.
'제로나인'은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반으로 하는 독보적인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이 출시된 후에는 이용자를 위한 특급 보상을 제공한다.
'제로나인'은 오는 15일부터 사전예약 및 홍보모델 공개로 본격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조이 게임즈는 모바일 RPG '제로나인'을 첫 공개했다.
'제로나인'은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반으로 하는 독보적인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짜릿한 전투 쾌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화려한 스킬 연출은 물론, 자유롭게 스킬을 조합하는 커스텀 콤보 액션부터 손맛을 극대화하는 자동 및 수동 컨트롤, 강렬한 액션의 방점인 '정령' 시스템 등을 구현했다.
1인, 3인, 9인까지 구성할 수 있는 팀플레이 보스 레이드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다. 본캐와 부캐 통합 육성 시스템으로 개성있게 캐릭터를 육성해 나갈 수 있다.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을 통해 성장한 캐릭터는 1:1 대전 콘텐츠, 팀 배틀, 레이드를 통해 자신의 강력함을 증명할 수도 있다.
게임이 출시된 후에는 이용자를 위한 특급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 정식 오픈 후, 게임에 접속만 해도 14만9000원에 판매 중인 패키지를 무료로 받는다. '제로나인'은 오는 15일부터 사전예약 및 홍보모델 공개로 본격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