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BTS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SNS 채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의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사전 예약 일정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그램퍼스가 개발하는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컴투스 측은 오는 15일부터 양대 앱 마켓에서 'BTS 쿠킹온'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의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사전 예약 일정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게임의 SNS는 페이스북, X(구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마련했으며,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게임에 대한 여러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램퍼스가 개발하는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등으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요리 게임 강자 그램퍼스의 개발력과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이 접목돼 글로벌 게임팬과 K-POP 팬덤으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플레이어는 각 도시를 여행하고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타이니탄의 매력적인 세계관이 녹아든 스토리텔링과 타이니탄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카드, 유저가 직접 꾸미는 타이니탄 무대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직접 꾸민 무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도 들어볼 수 있으며, 방탄소년단 각종 앨범 테마의 타이니탄 포토카드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 측은 오는 15일부터 양대 앱 마켓에서 ‘BTS 쿠킹온’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퍼블리시티권 사업 계약
-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신규 던전 '혼돈의 그림자' 오픈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태국 스토리 주인공 '아팃' 공개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위쳐3 협업으로 글로벌 차트 역주행
-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출시 예고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