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韓 배우 최초 브라질서 단독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국내 배우 최초 브라질에서 단독 팬미팅을 연다.
오는 5월 10일 브라질 상파울루의 '에스빠소 유니메드(Espaço Unimed)'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성훈은"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통해 브라질에서 팬미팅이 열리게 됐다"라면서 "팬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 전했다.
성훈은 브라질 팬미팅에 앞서 대만과 일본에서 팬미팅을 열고 해외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5월 10일 브라질 상파울루의 ‘에스빠소 유니메드(Espaço Unimed)’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성훈은“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통해 브라질에서 팬미팅이 열리게 됐다”라면서 “팬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 전했다.
성훈은 브라질 팬미팅에 앞서 대만과 일본에서 팬미팅을 열고 해외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체코와 멕시코에서의 팬미팅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성훈은 ‘완벽한 결혼의 정석’, ‘우리는 오늘부터’, ‘결혼작사 이혼작곡’, ‘애타는 로맨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했다.
글로벌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 따르면 ‘K-회귀 로맨스’의 정수를 선보인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브라질, 멕시코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총 74개국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성훈은 오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서울 대학로 링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연극 ‘아트(ART)’에서 세르주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른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SM “소속 연예인 허위사실 유포·비방, 선처 없다” - 스타투데이
- 보아, ‘내남결’ 오버립 논란에 “내 입술 안녕해” - 스타투데이
- ‘피라미드 게임’ 김지연, 전학과 동시에 합법적 왕따 됐다 - 스타투데이
- ‘나의 해피엔드’, 설 연휴 휴방 - 스타투데이
- ‘말기암’ 환자 연기한 박민영, 암 센터에 1억 기부 - 스타투데이
- ‘한국의 그레고리 펙’ 남궁원 영면…홍정욱 “평생 자랑스럽고 행복했다” - 스타투데이
- “천만 영화가 좋은 영화는 아니”라던...그러는 조진웅의 ‘데드맨’은[MK무비] - 스타투데이
- 비투비 임현식, 새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16일 컴백 - 스타투데이
- 이펙스, 첫 주연 ‘집사는 꿈’으로 연기 도전 성공적 - 스타투데이
- ‘15일 솔로 데뷔’ 차은우, 5色 스토리 담았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