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아홀딩스, 서울 강남구에 ‘사랑의 쌀’ 1,100kg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엔드 주거 전문 디벨로퍼 루시아홀딩스는 6일 강남구청에서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우리동네 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루시아홀딩스는 지난 달 루시아갤러리에서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의 개관식에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을 지역 내 이웃돕기에 참여하는 의미로 기부에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엔드 주거 전문 디벨로퍼 루시아홀딩스는 6일 강남구청에서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우리동네 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루시아홀딩스는 지난 달 루시아갤러리에서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의 개관식에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을 지역 내 이웃돕기에 참여하는 의미로 기부에 동참했다. 이 날 사랑의 쌀 기증식에는 루시아홀딩스 선우환호 대표와 강남구청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루시아홀딩스가 이번에 기증한 쌀은 1,100kg 분량이며, 이 쌀은 강남구청이 선정한 관할 지역 내 취약 가구와 장애인 시설, 사회복지 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루시아홀딩스 관계자는 “루시아홀딩스가 강남구를 중심으로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지역사회에도 이바지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면서, ”저희가 준비한 작은 마음이 강남구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엔드 주거개발을 선도하는 루시아홀딩스는 강남구 도산대로를 중심으로 ‘루시아 도산 208’을 비롯해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등 하이엔드 주거 단지를 성공적으로 공급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지난달 19일 그랜드 오픈한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는 차별화된 상품성으로 자산가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최근 전문 경영인으로 롯데건설 임원 출신인 선우환호 대표가 취임하면서 개발사업에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루시아홀딩스는 국내 개발 지역 확대뿐만 아니라 해외사업도 종합 디벨로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사달났다” 역대급 터지자 월 4천원 인상…초유의 ‘이탈’ 행렬
- 여배우·스태프 앞에 두고 ‘뻑뻑’…지창욱, 실내흡연 논란 사과
- 이천수 ‘코인 사기’ 연루설 언급…“나 모르게 찍힌 사진” 해명 나서
- 오정연, 40대 맞아?…‘바프’서 뽐낸 탄탄몸매 ‘깜짝’
- "최동석, 박지윤 경호원에 정강이 차였다" 소문 확산…양측 갈등 심화
- 토트넘 복귀하자마자 결승골 어시스트…손흥민 역시 ‘캡틴!’
- "날 노예로 대했다…반성 커녕 2차 가해" 박수홍의 분노
- 설날 아침 남편 카톡에 “다시 자야지♡” 직원 메시지…혹시 불륜?
- “시아버지가 머스크보다 빵빵”…블랙핑크 리사, 세계최고 부자 며느리 될까 [투자360]
- “칫솔 그대로 쓰면 큰일 나요” 양치 전에 꼭…이것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