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배우 진출 생각 有, 롤모델은 조승우ㆍ엄기준”(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배우 진출에 관한 생각을 전했다.
이달 8일 방송된 KBS2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전설의 고수' 코너로 꾸며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울러 박명수가 "영화나 드라마 같은 배우로 활동할 계획은 없냐?"라며 되묻자 규현은 "제 성격이 괜히 나대고 싶지 않아서 조심스럽다. 하지만 섭외가 오면 할 생각은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배우 진출에 관한 생각을 전했다.
이달 8일 방송된 KBS2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전설의 고수’ 코너로 꾸며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이 대단하다. 뮤지컬에서 몇 대장 정도 되는 거 같냐?”라며 묻자 규현은 “저는 27대장 정도다”라고 답했다.
또한 박명수가 “롤모델은 누구냐?”라며 질문하자 규현은 “조승우 선배나 엄기준 선배를 굉장히 좋아한다. 선배들의 공연을 보고 많이 배웠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박명수가 “영화나 드라마 같은 배우로 활동할 계획은 없냐?”라며 되묻자 규현은 “제 성격이 괜히 나대고 싶지 않아서 조심스럽다. 하지만 섭외가 오면 할 생각은 있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박명수는 “잘생긴 얼굴 가지고 곱게 늙느니 배우로서의 모습도 기대해 보겠다”라며 꼬집자 규현은 “연락해주시면 응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규현이 “최근에 개그맨 유재석에게 한우를 선물 받았다”라며 언급하자 박명수는 “나도 받았다. 이달 중순에 만나기로 해서 그 가격 이상으로 식당에서 한우를 사주려고 생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KBS2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10기 정숙 “재산 80억까지 늘어, 홧김에 억대 외제차 사기도” (강심장VS)[어제TV]
- “박시후네 땅 안 밟고 어디 못 가” 밥 먹는 줄 100m 부여 만석꾼 (아빠하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