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 파이브, 다음 달 한국 온다…인스파이어 아레나 첫 팝스타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그룹 마룬파이브가 한국을 찾는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다음 달 8~9일 이틀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마룬 파이브(Maroon 5)의 공연이 열린다고 8일 열린다고 밝혔다.
마룬 파이브의 내한 공연은 지난해 연 국내 첫 아레나인 인스파이어에서 열리는 팝스타의 첫 내한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세계적인 그룹 마룬파이브가 한국을 찾는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다음 달 8~9일 이틀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마룬 파이브(Maroon 5)의 공연이 열린다고 8일 열린다고 밝혔다.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이다.
마룬 파이브의 내한 공연은 지난해 연 국내 첫 아레나인 인스파이어에서 열리는 팝스타의 첫 내한공연이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내달부터 본격적으로 다양한 무대를 만든다. 마룬 파이브에 앞서 3월 2일엔 글로벌 K-팝 스타들이 함께하는 2024 인스파이어 살루트 (INSPIRE Salute)를 연다. 이 공연은 인천 지역사회의 환대와 협력에 감사를 전하기 위한 이벤트로, 지역사회 및 협력사, 인스파이어 임직원 및 가족, 인스파이어 모멘텀 멤버십 회원, 투숙객 등이 주요 초청 대상이다. 3월 16일엔 국내 대표 얼터너티브 힙합 그룹의 공연이 이어진다.
레이 피널트 (Ray Pineault) 모히건 CEO는 “우리는 인스파이어 그랜드 오프닝을 통해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하게 됏다. 마룬 파이브를 비롯해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행사의 개최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클린스만 해임하고, 위약금 정몽규가 물어내라"
- 이덕화 "후배들아 잘 될때 까불지 마라…사고 난다"
- '이재명 저격수' 원희룡 계양을 핏빛 현수막 '깜짝'
- ‘하반신 마비’ 손자 8년째 간병…김영옥 “만취 운전자 원망스러워”
- “주장으로 부족했다” 복귀한 손흥민 반성에…누리꾼들 댓글 보니
- 이효리 "故최진실, 꿈에 나와 '환희·준희 잘 부탁"
- “그곳에 형수가 있었다”…검찰, 황의조 형수를 ‘협박’ 용의자로 보는 이유
- 한준희 "손흥민 은퇴? 경종 울리려는 것…클린스만은 자신이 분석 대상"
- 최동석, 전처 박지윤 저격글 하루만에 삭제 후 일상으로
- “축구협회장, 책임지고 물러나야지!”…이경규, 요르단전 패배에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