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퓨처스팀, 대만 가오슝에서 캠프...김동헌·장재영 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히어로즈가 오는 11일부터 3월12일까지 총 31일간 대만 가오슝 국경칭푸야구장에서 2024시즌 퓨처스팀 스프링캠프를 실시한다.
설종진 퓨처스팀 감독을 포함한 선수단 및 프런트 총 55명은 11일 오후 12시15분 중화항공 CI165편(인천공항 2터미널)을 통해 가오슝으로 출국한다.
대만에서 훈련하는 퓨처스팀에는 국가대표 포수로 성장한 김동헌과 계약금 9억원의 강속구 투수 장재영 등도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종진 퓨처스팀 감독을 포함한 선수단 및 프런트 총 55명은 11일 오후 12시15분 중화항공 CI165편(인천공항 2터미널)을 통해 가오슝으로 출국한다. 대만에서 훈련하는 퓨처스팀에는 국가대표 포수로 성장한 김동헌과 계약금 9억원의 강속구 투수 장재영 등도 포함됐다. 또한 임병욱, 김태진 등 1군 중견선수의 이름도 볼 수 있다.
대만 프로야구 퉁이라이온즈, 타이강호크스, 푸방가디언즈, 웨이취엔드래곤스, 중신브라더스 등과 10차례 연습경기를 가지며 경기 감각을 끌어올리는데 주력한다.
한편, 미국 애리조나에서 훈련 중인 선수단도 오는 15일 1차 캠프일정을 마치고 대만 가오슝으로 이동해 18일부터 2차 캠프에 돌입한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쿠터 타고 온 청년, 롤스로이스 빌려갔다…하루 렌트비 얼마?[중국나라]
- "폼나게 명품도 샀었는데"…확 꺾인 소비, 어떻게 변했나
- 여행 유튜버 “하루에 2번 납치, 무차별 폭행당했다”…어떤 나라길래
- 18년 전 아동 성범죄 '유죄'…김근식 다시 5년 수감(종합)
- '용산 경찰 추락사' 마약모임 참석자 2명 항소
- 알바생 붙들고 입에 휘핑크림, 육수 들이부어…“이게 재밌어요?”
- “아들 못 낳아?” 며느리 머리채 잡은 시어머니…아이도 밀쳤다
- “배고파” 우는 11개월 아이 죽이고…아빠는 PC방에 있었다 [그해오늘]
- "엄벌탄원 1100명 참여"…배달원 사망 '벤츠 음주운전' DJ 송치
- 美 IT매체 "애플도 폴더블 아이폰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