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붕괴: 스타레일’, 여의도 IFC몰 오프라인 이벤트

임영택 게임진 기자(ytlim@mkinternet.com) 2024. 2. 8. 12: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모바일 RPG '붕괴: 스타레일'의 오프라인 이벤트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2.0 버전에서 공개된 신규 행성 페나코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쿠로게임즈는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19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붕괴: 스타레일’ 오프라인 이벤트
호요버스는 모바일 RPG ‘붕괴: 스타레일’의 오프라인 이벤트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2.0 버전에서 공개된 신규 행성 페나코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행사 현장은 거대한 우주 호텔 레버리를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다양한 체험존과 굿즈 경품이 마련됐다.

◆유조이게임즈 ‘제로나인’, 홍보모델 공개 예고

‘제로나인’
유조이게임즈는 오는 15일 신작 모바일 RPG ‘제로나인’의 홍보모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제로나인’은 고퀄리티 그래픽 기반의 액션 RPG다. 화려한 스킬 연출, 스킬 조합을 통한 커스텀 콤보 액션, 자동 및 수동 컨트롤, ‘정령’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1인, 3인, 9인까지 구성할 수 있는 팀플레이 보스 레이드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으며 보조 캐릭터까지 아우르는 통합 육성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1대1 대전 콘텐츠, 팀 배틀, 레이드 등의 콘텐츠도 제공한다.

게임 출시 이후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실제 판매 중인 패키지 상품도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제로나인’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쿠로게임즈 신작 ‘명조: 워더링 웨이브’, 19일 테스트

‘명조: 워더링 웨이브’
쿠로게임즈는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19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적의 스킬을 흡수해 사용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등 ‘명조: 워더링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호쾌한 액션,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에서는 캐릭터 ‘감심’의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감심’ 공개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영상에 댓글로 자신만의 요리비법이 담긴 댓글을 남기고 네이버 라운지에 인증하면 추첨으로 아크릴 스탠드, 캔 뱃지 세트, 사인 색지 등의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프로젝트 웨이브’도 진행한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3월 19일까지 ‘명조: 워더링 웨이브’를 활용한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 업로드, 틱톡 영상을 게시하고 조회수와 좋아요 수, 라이브 시청자 단계별로 상금이 지급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