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한일전 열린다…‘한일 가왕전’, 3월26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대형 한일 합작 프로젝트 MBN '한일 가왕전'이 오는 3월 26일 첫 방송된다.
'한일 가왕전'은 '현역가왕' 톱7과 '트롯걸인재팬' 톱7이 맞붙어 트로트로 맞장 승부를 벌이는 한일 트로트 서바이벌이다.
'한일 가왕전'의 전초전 격인 '현역가왕'과 '트롯걸인재팬'은 각각 최종 톱7을 배출하는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한일전이 열린다
초대형 한일 합작 프로젝트 MBN ‘한일 가왕전’이 오는 3월 26일 첫 방송된다.
‘한일 가왕전’은 ‘현역가왕’ 톱7과 ‘트롯걸인재팬’ 톱7이 맞붙어 트로트로 맞장 승부를 벌이는 한일 트로트 서바이벌이다. ‘트로트 예능 미다스 손’ 서혜진 사단이 K-트로트의 세계화를 위해 마련한 첫 번째 한일 합작 프로젝트다.
‘한일 가왕전’의 전초전 격인 ‘현역가왕’과 ‘트롯걸인재팬’은 각각 최종 톱7을 배출하는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현역가왕’은 지난 6일 결승전 1라운드 ‘국대 필살기-1위 탈환전’을 가동하면서 전유진-박혜신-마이진-윤수현-김다현-별사랑-린-강혜연-김양-마리아로 중간 순위를 재편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현역가왕’ 11회는 최고 시청률 17.2%, 전국 시청률 16.1%(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을 통틀어 한 주 간 방송된 예능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현재 ‘현역가왕’은 나우 앱을 통해 마지막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대국민 응원 투표’ 순위는 음원 사이트 점수, 당일 진행되는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와 함께 결승전 점수에 포함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실 6시간 지나도 강남 호텔서 안 나온 20대 남녀 벌인 일
- 이덕화 “오토바이 사고로 장 1m 절제…동료들이 조의금 걷었다”
- “성욕 때문” 몰래 본 비번으로 여성집 들어가 바지벗은 10대
- “김동연은 답해달라”…경기도청 명퇴 공무원, ‘부당 인사’ 민원 제기
- 日 부부 64%가 ‘섹스리스’…10∼20대 남성은 ‘초식남’ 넘어 ‘절식남’ 됐다
- “디올백으로 하늘 못 가린다”…박은정 검사 사직서 제출
- 남아공 여행 갔다 죽을 뻔… 2시간 동안 폭행당한 유튜버
- 톱스타 출연료 수준은? … 3~4회만 출연해도 강남 아파트 한채 값[Who, What, Why]
- 청년도약계좌 환승땐 최대 10% 고금리… 투자 원하면 ISA 유리
- ‘현역가왕’, ‘미스트롯3’ 넘었다…시청률 골든크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