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앱 '모비', 설날 맞아 '버섯커 키우기' 등 인기 게임 7종 쿠폰 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2월 7일에는 볼트레이게임즈의 인기 슈팅 '삼켜라! 드래곤!'의 '메인 소탕권 x 2, 골드 x 30,000' 쿠폰과 나우플레이의 장수 MMORPG '더프레이'의 '마법무기조각선택, 고급별의궤적돌파석 등 5종' 쿠폰을 증정한다.
2월 8일에는 역사 배경의 토종 MMORPG로 주목받고 있는 '조선협객전M'의 '화려한 뽑기 선택상자, 초고속 성장부적, 이순신의 성장가호 등 9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물한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9일에는 이순신 직업 출시로 화제가 되고 있는 37모바일게임즈 '데블M'의 '선익진급단, 법보진급단 등 아이템 4종'이 들어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설날 당일인 2월 10일에는 최근 가장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조이나이스게임즈의 '버섯커 키우기' 쿠폰이 정오 12시에 오픈되며, 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300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2월 11일에는 컴투스 홀딩스의 신작 '소울 스트라이크! 핵앤슬래시 키우기'의 '에테르 x 10,000' 쿠폰을 증정한다.
연휴 마지막날 2월 12일에는 미플게임즈의 신작 MMORPG '대항해일지' '칭호 혼저옵서예, '2배 드랍카드 등 4종'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선물한다.
모비 관계자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약 5,000종의 게임쿠폰을 회원들에게 제공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2024년에는 많은 게임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게임쿠폰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