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10일 삼성화재전서 ‘설 프라이즈 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리그 남자부 KB손해보험이 설날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KB손해보험은 "2024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0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5라운드 삼성화재와 홈 경기에 '설 프라이즈 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KB배구단 관계자는 "설 명절에도 경기장에 찾아와 응원해 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설 프라이즈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V-리그 남자부 KB손해보험이 설날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KB손해보험은 “2024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0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5라운드 삼성화재와 홈 경기에 ‘설 프라이즈 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설 프라이즈 데이는 설 명절 당일에도 의정부체육관을 찾아와 선수들을 응원하는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전하는 행사이다.
미션 카드를 완성해 광장 메인 부스에 방문하면 전원에게 구단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고, 추가적으로 스타즈 대박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타즈 대박 뽑기 상품은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60만 원 상당 건강검진권, 2024-2025시즌 KB스타즈 배구단 멤버십 회원권, 경기종료 후 최애 선수와 셀카 찍기, KB스타즈 셔츠형 레플리카, KB스타즈 담요 등 다양한 선물들이 있다.
또한 한복을 입고 경기장을 방문하는 관객에게 선수단 입장 하이파이브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장 광장에 응원도구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들의 퇴근길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선수들이 직접 설날 간식을 나눠줄 예정이다.
KB배구단 관계자는 “설 명절에도 경기장에 찾아와 응원해 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설 프라이즈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한주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필리핀 비하 논란 사과 “영상 삭제 조치한 상태” - MK스포츠
- 특수교사 “주호민 극단적 선택 표현으로 사실 왜곡…쥐새끼 발언·금전요구 無”[MK★이슈] - MK
- ‘키스오브라이프’ 벨 ‘예뻤는데 더 예뻐진 걸그룹’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수익 10배” 올린 전설의 레깅스…클라라, 레전드 시구 선보인 날 [MK★그날] - MK스포츠
- 무사히 런던 도착한 ‘쏘니’ 그는 ‘붉은악마’에 다시 한 번 사과했다…“감사하고 죄송합니
- 타격 연습하는 이용규 [MK포토] - MK스포츠
- 도슨 ‘집중해서!’ [MK포토] - MK스포츠
- 실내 타격장에서 이어지는 훈련 [MK포토] - MK스포츠
- K리그 역사상 최고 빅네임!…FC서울,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 린가드 영입 [공식 발표] - MK스포츠
- 선수들 직접 챙기는 홍원기 감독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