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 파이브’ 3월 내한공연…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래미 상을 3회 수상한 글로벌 인기 팝 밴드 마룬 파이브가 한국을 찾는다.
글로벌 리조트 그룹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는 "마룬 파이브가 오는 3월5일 리조트 그랜드 오프닝을 맞아 같은 달 8~9일 리조트 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공연을 연다"고 8일 밝혔다.
마룬 파이브는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공연하는 첫 국외 아티스트다.
마룬 파이브 내한공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15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래미 상을 3회 수상한 글로벌 인기 팝 밴드 마룬 파이브가 한국을 찾는다. 2022년 11월 서울 고척돔에서 콘서트를 연지 1년4개월 만이다.
글로벌 리조트 그룹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는 “마룬 파이브가 오는 3월5일 리조트 그랜드 오프닝을 맞아 같은 달 8~9일 리조트 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공연을 연다”고 8일 밝혔다.
마룬 파이브는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공연하는 첫 국외 아티스트다. 인천 영종도에 지난해 말 문을 연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사운드 시스템과 무대 설비, 객석 구조를 갖춰 라이브 음악 공연에 최적화 된 국내 첫 아레나 공연장이다. 호텔·카지노 등을 갖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부대 시설 중 하나로, 최대 1만5000석 규모다. 지난해 연말 멜론 뮤직 어워드를 시작으로 샤이니 태민, 동방신기, 악동 뮤지션 등 케이(K)팝 콘서트가 열렸다.
마룬 파이브 내한공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15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이정국 기자 jglee@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조선시대도 파산자 위한 ‘판셈’…아프면 병원 가듯, 빚 많으면 법원으로”
- 8살 아이가 스스로 인슐린 주사…보건교사는 돕고 싶어도 못 해
- 김건희 여사 빠진 윤 대통령 설 메시지…참모진과 변진섭 노래 합창
- 고향 가서 ‘가까운 의대’ 입시 준비할까…문과생·직장인 고민
- “중대재해법 뒤 긍정적 결과 없다” 윤 대통령 발언은 틀렸다
- “후진국화 막겠다” 조국 정치참여 선언…항소심 유죄 선고 직후
- 성균관 ‘조상님도 해외 따라간다…피자 차례상이라도’
- ‘전두환 강제소환’ KBS 윤석열 녹화방송…박장범 “대담으로 평가”
- ‘설 선물’ 홍삼·비타민 중고거래, 설엔 안 되고 추석엔 된다?
- 파산 신청 비용 300만원…돈 없으면 ‘빚 면책’ 못 받는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