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 기자의 마켓ON]A급 하이트진로, 최대 1500억 원 규모 회사채 발행…넷마블도 최대 4000억 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용등급 A급 하이트진로가 최대 15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2년물과 3년물로 800억 원 규모의 회사채 발행을 준비하고 있다.
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최대 1500억 원의 증액발행 가능성도 있다.
한편, 같은 신용등급의 넷마블도 2년물과 3년물로 2000억 원 규모의 회사채 발행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 A급 하이트진로가 최대 15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2년물과 3년물로 800억 원 규모의 회사채 발행을 준비하고 있다. 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최대 1500억 원의 증액발행 가능성도 있다.
대표 주간사는 KB증권과 신한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대신증권이다. 인수단으로 SK증권과 하나증권이 참여한다. 23일 수요예측으로 다음 달 4일 발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와 맥주를 주력으로 생산하는 종합주류기업으로 하이트진로그룹의 핵심기업이다.
한편, 같은 신용등급의 넷마블도 2년물과 3년물로 2000억 원 규모의 회사채 발행을 준비하고 있다. 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최대 4000억 원의 증액발행 가능성도 있다. 26일 수요예측으로 다음 달 7일 발행한다.
넷마블은 2011년 11월 CJ ENM에서 분할을 통해 설립됐으며, 게임 퍼블리싱 및 개발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호 기자 number2@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강료 냈는데”…수영강사에 ‘명절 떡값’ 주자는 회원들 [e글e글]
- 부천 야산서 50대 여성 숨진 채 발견…경찰 “타살 가능성”
- 김경율, 尹 디올백 해명에 “다섯글자로…아쉽습니다”
- ‘음주 벤츠녀’ DJ예송, 옥중 사과…강아지 안고 있었던 이유는?
- “주장으로서 부족했다”…英 복귀한 손흥민이 밝힌 심정
- “엄마 생신인데 돈이 없다”…아침부터 국밥 외상 요청한 손님 [e글e글]
- 꿩 잡으려고 쏜 엽탄이 행인 얼굴에…70대 엽사 유죄
- 배달기사 숨지게 한 ‘벤츠 음주운전’ DJ, 구속 송치
- 도심 잔디밭에 불지른 뒤 불구경…60대 취객 체포
- 설 연휴 고속도로 귀성행렬 시작…오후 6~7시 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