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보스턴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온다…2편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저리그(MLB) 보스턴 레드삭스의 모습을 담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가 나온다.
MLB닷컴 보도에 따르면 MLB 사무국과 넷플릭스는 8일(한국시간) 보스턴 구단과 관련한 다큐멘터리 시리즈 두 편을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일단 넷플릭스 제작팀은 MLB 스튜디오와 협업해 보스턴 구단의 2024시즌 모습을 밀착 취재해 다큐멘터리로 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희준 기자 = 메이저리그(MLB) 보스턴 레드삭스의 모습을 담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가 나온다.
MLB닷컴 보도에 따르면 MLB 사무국과 넷플릭스는 8일(한국시간) 보스턴 구단과 관련한 다큐멘터리 시리즈 두 편을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일단 넷플릭스 제작팀은 MLB 스튜디오와 협업해 보스턴 구단의 2024시즌 모습을 밀착 취재해 다큐멘터리로 제작한다. 스프링캠프, 정규시즌, 포스트시즌 등 전 일정을 따라다니며 보스턴 선수단의 모습을 카메라로 담는다.
넷플릭스와 MLB 사무국, 보스턴 구단은 야구의 영향력을 넓힐 기회를 찾기 위해 2021년부터 다큐멘터리 제작을 논의해왔고, 보스턴의 2024시즌을 통째로 담은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기로 했다.
알렉스 코라 보스턴 감독은 "넷플릭스가 그간 MLB에서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우리들의 이야기를 집중 조명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보스턴의 유격수 트레버 스토리는 "이것은 선수들이 포기하기를 원치 않는 특별한 기회"라며 "이면의 모습을 다룬 넷플릭스의 다른 스포츠 다큐멘터리를 즐겨봤다. 우리가 빅리거가 되기 위해 필요한 열정, 희생, 훈련 등에 대한 전에 없던 시각을 팬들에게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다큐멘터리는 보스턴의 2004년 월드시리즈 우승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다.
당시 보스턴은 '밤비노의 저주'를 깼다. MLB의 전설 베이브 루스를 뉴욕 양키스로 트레이드한 뒤 우승하지 못하다가 86년 만에 월드시리즈 정상에 섰다.
☞공감언론 뉴시스 jinxij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성신여대도 男입학 '통보'에 뿔났다…"독단적 추진 규탄"[현장]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