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생일은 특별하게’ 6년째 진행… 그룹홈 아동 위해 4200만 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도시락이 '본도시락, 생일은 특별하게' 캠페인 일환으로 그룹홈 아동을 위해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기부금 4200만 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본도시락, 생일은 특별하게'는 그룹홈 아동들의 생일, 크리스마스 파티 등 기념일을 지원하는 브랜드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 중 하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본도시락이 '본도시락, 생일은 특별하게' 캠페인 일환으로 그룹홈 아동을 위해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기부금 4200만 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본도시락, 생일은 특별하게'는 그룹홈 아동들의 생일, 크리스마스 파티 등 기념일을 지원하는 브랜드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 중 하나다. 지난 2019년 '생일상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시작됐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 캠페인은 그룹홈 아동들의 자아존중감 향상 및 그룹홈 구성원 간의 정서적 유대관계 형성을 위해 기념일 지원 외에도 장학금, 수험생 응원 등 다양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지금까지 448명의 생일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파티 등을 지원했으며, 누적 기부 금액만 약 1억 9000만 원이다. 본도시락은 더 많은 아이들이 기념일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캠페인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재의 본도시락본부 본부장은 "본도시락은 그룹홈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며, "그동안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해 온 만큼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회적 책임 활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진행한 정기교육 조리 실습에서 만든 도시락을 이웃사회에 기부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세 소녀 유관순의 모습, 알려주고 싶었어요" - 베이비뉴스
- "올해부터 달라지는 아동복지 정책, 이렇게 준비 중입니다" - 베이비뉴스
- LGU+ '대출광고 안 한다' 거짓말 드러나... "문자폭탄 받은 고객에게 사과해야" - 베이비뉴스
- 외국 관광객들을 위한 제주 여행 정보는 바로 여기 - 베이비뉴스
- "난소 혹 모양이 삐죽삐죽... MRI를 찍어볼까?" - 베이비뉴스
- "버섯이 밀가루밭 위에서 씨름하다 꼬치전 된 사연" - 베이비뉴스
- "그림과 미술은 지친 현대인을 위한 치유의 도구" - 베이비뉴스
- 엘오엘 서프라이즈, 헬로키티 50주년 기념한 협업 제품 선보여 - 베이비뉴스
- 주호민 자녀 학대 교사 유죄 판결... 임태희 교육감 "재판부가 현장 모른다..유감" - 베이비뉴스
- 레고코리아,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스토어 오픈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