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김슬기♥유현철+태진아♥옥경이 설특집 스페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연애 리얼리티 세계관을 초월해 열애 뒤, 재혼을 준비 중인 '有자녀 돌싱커플' 김슬기♥유현철의 이야기를 특별판 방송으로 선보인다.
'조선의 사랑꾼'은 2024 설 연휴를 맞아 10일(토) 김슬기♥유현철의 에피소드 모아보기 특별판을 선보이는 데 이어, 본 방송 시간인 12일(월) 밤 10시에는 설 특집인 태진아♥옥경이의 이야기로 돌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연애 리얼리티 세계관을 초월해 열애 뒤, 재혼을 준비 중인 ‘有자녀 돌싱커플’ 김슬기♥유현철의 이야기를 특별판 방송으로 선보인다. 또 설 특집으로는 ‘치매’와 맞서 싸우는 중인 태진아♥옥경이 커플이 뜨거운 러브스토리와 함께 ‘귀호강’까지 예약하며 출격한다.
오는 10일 ‘조선의 사랑꾼’ 김슬기♥유현철의 에피소드 모아보기 특별판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돌싱’이라는 공통점으로부터 두 사람의 연애가 시작된 과정은 물론, 예비 장인어른에게 처음 인사하러 가는 유현철의 긴장된 모습, ‘결혼의 현실’을 깨닫게 하는 주택 마련기 등 이들이 재혼 발표 후 겪은 다양한 이야기를 다시 볼 수 있다.
또 김슬기♥유현철이 재혼과 함께 진짜 ‘4인 가족’으로 거듭나기 위해 아이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훈훈한 모습, ‘돌싱글대디’ 유현철이 ‘정관수술’이라는 큰 결정을 내리기까지의 과정은 ‘사랑’ 없이 불가능한 새로운 가족 탄생기로서 감동을 선사한다.
‘조선의 사랑꾼’은 2024 설 연휴를 맞아 10일(토) 김슬기♥유현철의 에피소드 모아보기 특별판을 선보이는 데 이어, 본 방송 시간인 12일(월) 밤 10시에는 설 특집인 태진아♥옥경이의 이야기로 돌아온다.
12일 설 특집 방송에선 치매로 투병 중인 이옥형 씨(애칭 옥경이)의 근황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기억을 잃어가는 이옥형 씨를 위해 언제나 곁을 지키고 있는 남편 태진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또 ‘트롯킹’ 태진아의 명곡들과, 그의 노래들을 탄생시킨 숨겨진 러브스토리까지 공개되며 다시 없을 ‘귀호강’까지 선물한다.
다양한 사랑꾼들의 이야기를 통해 날 것 그대로 ‘사랑의 모든 순간’을 보여주는 리얼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쪽같은 내새끼', 카메라에 포착된 엄마의 수상한 행동들
- '편스토랑' 류수영 평생 김치찌개, 한달 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 '미스터로또' 탈락자들이 온다…'미스트롯3' 신수지→한수정 출격
- '어서와' 피지 사촌들, 물닭갈비 매력에 "냄비째 가져가자"
- '한터뮤직어워즈 2023' 3차 라인업→출연 일정 발표…'기대감 증폭'
- 올해 과기부 SW 진흥 핵심은 'SaaS 활성화'
- 민주당 임종성, 징역형 집행유예 확정…의원직 상실
- KT, 2023년 연결매출 26조·영업익 1조6000억원 달성
- 아우디 코리아, 2023 아우디 딜러 어워즈 개최
- 현대차그룹, 美 카즈닷컴 '최고의 차' 3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