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피엔드' 종영 4회 앞두고 휴방 "탄탄한 완성도로 돌아오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영을 단 4회 앞둔 '나의 해피엔드'가 설 연휴 기간 동안 한 주 쉬어간다.
TV조선 주말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 측은 8일 "설 연휴 기간 방송 예정이었던 13회, 14회 휴방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종영을 단 4회 앞둔 '나의 해피엔드'가 설 연휴 기간 동안 한 주 쉬어간다.
TV조선 주말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 측은 8일 "설 연휴 기간 방송 예정이었던 13회, 14회 휴방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나의 해피엔드'는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 자신의 병을 숨기고 제때 치료받지 못해 병을 키워온, 양극성 장애를 앓는 서재원(장나라)이 진실을 찾기 위한 파란만장 행보를 벌이면서 시청자들을 몰입시키고 있다.
종영을 4회 만을 앞두고 어떤 엔딩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던 가운데, 10일과 11일 방송 예정이었던 '나의 해피엔드' 13회와 14회는 휴방된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쉬어가는 시간을 가진 뒤, 오는 17일, 18일 밤 9시 10분에 13회, 1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나의 해피엔드'가 본격적인 진실 찾기에 돌입한 사이다 스토리를 앞두고, 설 연휴 기간에 쉬어가는 시간을 갖는다. 단 4회 만이 남은 '나의 해피엔드'의 후반부 완성도를 업그레이드시켜 더욱 촘촘하고 단단한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나의 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