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시승 어때요…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 프로그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스타는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야간 시승 프로그램인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Polestar Night Drive)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는 폴스타2 시승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다.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는 서울, 경기 하남, 부산, 제주, 대전 등 총 5곳의 폴스타 스페이스 및 차량 출고센터에서 진행한다.
서울, 하남, 제주에서는 오후 7시에 차량을 가져와 다음 날 오전 10시까지 시승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스타는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야간 시승 프로그램인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Polestar Night Drive)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는 폴스타2 시승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다. 최대 16시간까지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는 서울, 경기 하남, 부산, 제주, 대전 등 총 5곳의 폴스타 스페이스 및 차량 출고센터에서 진행한다. 서울, 하남, 제주에서는 오후 7시에 차량을 가져와 다음 날 오전 10시까지 시승할 수 있다. 부산은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11시, 대전은 오후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하면 된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캄보디아에서 500억 날렸다"…여의도 빌딩 부자의 '악몽'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이렇게 하면 망해요"…'충주시 홍보맨', 금감원 직원들에 일침 [금융당국 포커스]
- 940억 주고 산 빌딩, 단돈 1300원에 팔았다…눈물의 매각
- "수영강사에 명절 떡값 준다고 돈 내라는데…나만 불편한가요"
- 부잣집 거실에 한대씩은 꼭 있었는데…피아노가 사라진다
- "하반신 마비 8년째"…김영옥 손자 삶 무너뜨린 음주운전
- 이효리 "메이크업 굴욕샷 논란 후 성형 고민…화장할수록 늙어 보여"
- SNS서 우파 지지했다가 하차한 여배우…일론 머스크가 돕는다
- 김대호 "MBC 사장이 목표? 로또만 되면 그만두고 싶은데…" [인터뷰+]
- "베트남 간 남편 불륜 잡으러 갑니다"…식당 공지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