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설 연휴 반납… 9일부터 미주투어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가 이번엔 설 연휴도 반납하고 미주 투어에 나선다.
8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윈)는 오는 9일(현지시간) 뉴욕을 시작으로 '오드벤처 투어 2024'(ODD-VENTURE TOUR 2024) 미주 공연에 돌입한다.
이번 공연은 '오드벤처 투어' 유럽 공연의 연장선이다.
이들은 뉴욕을 비롯해 11일 시카고, 13일 애틀랜타, 14일 댈러스, 16일 샌프란시스코, 18일 로스앤젤레스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윈)는 오는 9일(현지시간) 뉴욕을 시작으로 ‘오드벤처 투어 2024’(ODD-VENTURE TOUR 2024) 미주 공연에 돌입한다.
이번 공연은 ‘오드벤처 투어’ 유럽 공연의 연장선이다. MCND는 미국 6개 도시를 찾아 글로벌 젬(GEM)과 호흡한다. 이들은 뉴욕을 비롯해 11일 시카고, 13일 애틀랜타, 14일 댈러스, 16일 샌프란시스코, 18일 로스앤젤레스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MCND는 오는 27일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 ‘젬 있느 어느 날’(One day with GEM)을 개최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쿠터 타고 온 청년, 롤스로이스 빌려갔다…하루 렌트비 얼마?[중국나라]
- "폼나게 명품도 샀었는데"…확 꺾인 소비, 어떻게 변했나
- 여행 유튜버 “하루에 2번 납치, 무차별 폭행당했다”…어떤 나라길래
- 18년 전 아동 성범죄 '유죄'…김근식 다시 5년 수감(종합)
- '용산 경찰 추락사' 마약모임 참석자 2명 항소
- 알바생 붙들고 입에 휘핑크림, 육수 들이부어…“이게 재밌어요?”
- “아들 못 낳아?” 며느리 머리채 잡은 시어머니…아이도 밀쳤다
- “배고파” 우는 11개월 아이 죽이고…아빠는 PC방에 있었다 [그해오늘]
- "엄벌탄원 1100명 참여"…배달원 사망 '벤츠 음주운전' DJ 송치
- 美 IT매체 "애플도 폴더블 아이폰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