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택 “청주 상당 정답 제시할 것”…충북 현역 첫 예비후보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선인 국민의힘 정우택 국회의원(충북 청주상당)이 본격적인 6선 도전에 나선다.
정우택 의원은 8일 청주상당선거관리위원회에서 22대 총선 예비후보자 등록을 했다고 밝혔다.
'정우택이 답이다'란 슬로건을 내건 정우택 의원은 선거캠프 이름을 '정답캠프'로 명명, 청주시 상당구 현안 해결에 정답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5선인 국민의힘 정우택 국회의원(충북 청주상당)이 본격적인 6선 도전에 나선다.
정우택 의원은 8일 청주상당선거관리위원회에서 22대 총선 예비후보자 등록을 했다고 밝혔다. 충북지역 현역 의원의 예비후보등록은 정 의원이 처음이다.
‘정우택이 답이다’란 슬로건을 내건 정우택 의원은 선거캠프 이름을 ‘정답캠프’로 명명, 청주시 상당구 현안 해결에 정답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한다.
정우택 의원은 “청주 도심 통과 충청권광역철도 사업의 조속 착공과 중부내륙특별법 제정에 따른 후속 사업, 도·농 상생발전, 구도심 재생 사업, 동남·방서지구 명품단지 조성 등 청주 상당과 청주시, 충북의 발전을 위해서는 정부와 국회에서 쌓은 풍부한 네트워크와 힘 있는 정치력이 필요하다”며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이어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정답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충북지사, 해양수산부 장관, 새누리당 최고위원과 원내대표, 국회 정무위원장 및 운영위원장, 국회부의장 경험을 최대한 살려 당·정·용산에 충북의 목소리를 전달하는소통 창구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