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군 휴가나온 공명과 우연히 만나, 잘생긴 군인 있어 봤더니”(씨네타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네타운' DJ 박하선이 배우 공명이 군복무 시절 휴가 나왔던 당시 우연히 만났다고 밝혔다.
2월 8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코너 '우리가 영화롭다면'에는 영화 '시민덕희' 주연배우 공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씨네타운' DJ 박하선이 배우 공명이 군복무 시절 휴가 나왔던 당시 우연히 만났다고 밝혔다.
2월 8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코너 '우리가 영화롭다면'에는 영화 '시민덕희' 주연배우 공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DJ 박하선은 "주차장에 있는데 너무 잘생긴 사람이 군복 입고 있더라. '저렇게 잘생긴 군인이 있어?' 하면서 봤는데 공명 씨였다. 우연히 마주쳐서 너무 반가웠다. 그때 남편(류수영)과 같이 마주쳤는데 '공명아 안녕' 하면서 인사하길래 아는 사이냐고 했더니 모른다고 하더라. 제가 계속 언급했더니 아는 사람인 줄 알았던 거다. 너무 웃겼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공명은 군복무 시절에 대해 "너무 잘 다녀왔다. 같이 복무했던 친구들이나 간부님들이 너무 잘 챙겨주셨다. 힐링하고 건강하게 잘 다녀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회상했다.
군복무 기간에 자신이 출연한 여러 작품이 개봉한 것에 대해서는 "군대에서 휴대폰을 쓸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확인하고 그랬다. 마음으로는 너무 아쉬움이 컸다. 직접적으로 관객 분들을 만나뵙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제가 군대에 있어도 작품으로써 만나뵐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꼈다"며 "'시민덕희' 무대인사에서 관객 분들을 많이 만났다. '시민덕희'가 오랜 시간에 걸쳐서 개봉하게 됐는데 전역하고 개봉할 수 있어서 너무 행운이었던 것 같다. 이런 감정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전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10기 정숙 “재산 80억까지 늘어, 홧김에 억대 외제차 사기도” (강심장VS)[어제TV]
- 뇌종양 투병 故고수정, 오늘(7일) 4주기…BTS뮤비·도깨비로 기억할 스물 다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