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설연휴 가면트롯대회로 즐겨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SKT '에이닷(A.)'에서 제공하는 '에이닷 뮤직 에이전트'는 설 연휴 기간 긴 이동 시간을 신나는 귀성길로 만들어 줄 예정이다.
에이닷 애플리케이션의 '뮤직' 메뉴의 상단 말풍선을 누르면 뮤직 에이전트가 실행돼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에이닷 뮤직을 '플로(FLO)'와 연결 시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월 90회 전곡 무료 청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즐길거리·할인쿠폰 등 풍성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SKT ‘에이닷(A.)’에서 제공하는 ‘에이닷 뮤직 에이전트’는 설 연휴 기간 긴 이동 시간을 신나는 귀성길로 만들어 줄 예정이다.
에이닷 뮤직 에이전트는 LLM(거대언어모델) 기반의 대화형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다.
에이닷 애플리케이션의 ‘뮤직’ 메뉴의 상단 말풍선을 누르면 뮤직 에이전트가 실행돼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단순 음악 검색·재생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대화로 나만의 AI 플레이리스트를 쉽고 빠르게 생성해 준다. 에이닷 뮤직을 ‘플로(FLO)’와 연결 시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월 90회 전곡 무료 청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T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는 트롯을 즐길 수 있다. 이프랜드에서 진행하는 ‘가면 트롯대회’(사진)는 유저가 자신의 아바타를 직접 제작한 가면과 의상으로 꾸며 참여하는 트롯 오디션이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9일부터 3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 밤 9시 진행된다.
이번 가면 트롯대회 우승자는 지난해 10월 이프랜드에 도입된 유료 재화인 ‘스톤(Stone)’을 상품으로 제공받는다. 스톤은 이프랜드 내에서 소장 가치가 높은 코스튬, 꾸미기 아이템 등을 구입하거나 호스트 후원에 사용할 수 있다.
SKT는 9일까지 고객의 알뜰한 소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T데이 위크(T day week)’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T데이 위크에는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노브랜드버거의 메가바이트 세트 구매 시 메가바이트 콤보 증정, 컬리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할인, 투썸플레이스 1만원 이상 구매 시 35% 할인(최대 5000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SKT의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 가입자에게는 요기요 앱으로 네네치킨을 주문 시 7000원을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부터는 T멤버십 VIP·0 청년 요금제 고객 대상 영화 혜택 극장사가 CGV로 변경된다.
T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연 3회 영화 무료 예매 혜택은 물론, 기존 평일에만 사용할 수 있었던 VIP 1+1 혜택을 주말까지 연 9회 사용 가능 가능하다. 또 VIP 고객 대상 특별관 할인 혜택도 신설됐다. 정가 최대 2만1000원인 CGV 4DX·SCREENX(2D) 영화를 할인가 1만5000원에 연 6회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 등급 영화 혜택이 확대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1000~4000원 할인 혜택(1일 1회 최대 5매)을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3사에서 받을 수 있다.
권제인 기자
eyr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저격수' 원희룡 계양을 핏빛 현수막 '깜짝'
- 이효리 "故최진실, 꿈에 나와 '환희·준희 잘 부탁"
- “주장으로 부족했다” 복귀한 손흥민 반성에…누리꾼들 댓글 보니
- 한준희 "손흥민 은퇴? 경종 울리려는 것…클린스만은 자신이 분석 대상"
- “그곳에 형수가 있었다”…검찰, 황의조 형수를 ‘협박’ 용의자로 보는 이유
- “축구협회장, 책임지고 물러나야지!”…이경규, 요르단전 패배에 일침
- 최동석, 전처 박지윤 저격글 하루만에 삭제 후 일상으로
- '나솔' 40대 돌싱女 2년만에 "재산 50억→80억 불었다"…비결은?
- ‘하반신 마비’ 손자 8년째 간병…김영옥 “만취 운전자 원망스러워”
- "죄를 지었다"…눈물 고백 미노이, 광고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