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오버립 지적에 직접 해명 “입술 달라졌다? 걱정 안 해도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보아가 오버립 지적에 대해 직접 해명하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보아는 7일 SNS 라이브 방송을 켜고 "설날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인사도 드릴 겸 찾아왔다"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통 중에는 보아의 오버립에 대해 언급하며 외모 지적을 이어가는 이들도 있었다.
보아는 외모 지적을 하는 악플을 본 뒤 "요즘 제 외모에 관심이 있으신 것 같다"라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보아가 오버립 지적에 대해 직접 해명하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보아는 7일 SNS 라이브 방송을 켜고 “설날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인사도 드릴 겸 찾아왔다”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그는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대해 언급했다. 현재 보아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유지혁(나인우 분)의 전 약혼녀이자 새로운 빌런 오유라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그는 “오유라는 착하면 안 된다. 원래 악역은 욕을 먹고 크는 것”이라며 “즐겁고 재밌게 촬영을 했다”라고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웃었다.
소통 중에는 보아의 오버립에 대해 언급하며 외모 지적을 이어가는 이들도 있었다. 보아는 외모 지적을 하는 악플을 본 뒤 “요즘 제 외모에 관심이 있으신 것 같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제가 입술을 무는 버릇이 있다. 그러다 보니 립스틱이 점점 퍼진 것 같다. 입술에 대해 걱정해주는 계신 분들이 많은데 멀쩡하지 않나. 걱정 안 해도 된다”며 “제 입술은 안녕하다”고 재차 강조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경규, 요르단 패배에 분노 “축구협회장 누구야...책임지고 물러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이다인, 결혼 10개월 만에 득녀 “감사하고 행복하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주호민子 학대’ 특수교사, 유죄...몰래 한 녹음 증거로 인정됐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마동석 액션 시너지, 전 세계 또 통했다...‘황야’ 글로벌 TOP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기록 - 열
- 이영애, ‘의녀 대장금(가제)’으로 컴백...‘대장금’ 20년 맞춰 “내년 초 방영 목표” - 열린세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