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입술 멀쩡해" 보아, '내남결' 외모 지적에 쿨한 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보아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 후 쏟아진 외모 지적에 쿨하게 대응했다.
보아는 7일 보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출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언급했다.
보아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유지혁(나인우 분)의 약혼녀이자 후반부 활약하는 악역인 오유라 역을 맡아 지난 5일 첫 등장했다.
방송 이후 보아의 외모를 지적하는 악플이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내남결' 출연 후 외모 지적하는 악플 쏟아져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겸 배우 보아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 후 쏟아진 외모 지적에 쿨하게 대응했다.
보아는 7일 보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출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언급했다. 이 과정에서 보아는 "요즘 제 외모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다"고 말했다.
보아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유지혁(나인우 분)의 약혼녀이자 후반부 활약하는 악역인 오유라 역을 맡아 지난 5일 첫 등장했다. 방송 이후 보아의 외모를 지적하는 악플이 쏟아졌다. 특히 입술 모양과 오버립 화장을 언급하며 시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됐다.
보아는 이러한 반응을 의식한 듯 "제가 입술을 무는 버릇이 있는데, 그때 (오버립이) 점점 퍼졌나보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제 입술에 대해 많은 분이 걱정해 주시는데 멀쩡하다. 걱정 안 하셔도 된다. 제 입술은 안녕하다"고 설명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 강지원(박민영 분)이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 차를 살며 복수하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디올백 논란'은 정치 공작"…해소 안 된 '김건희 리스크'
- '선거법 위반' 민주 임종성 의원직 상실형 확정
- 민주당, '야권 연합 위성정당' 추진 본격화…과제 산적
- [아시안컵 결승] 67억 주인은?...카타르 '2연패' vs 요르단 '첫 우승'
- '황야' 마동석의 액션·영화·유니버스 [TF인터뷰]
- '아동 성범죄' 김근식 징역 5년 추가 확정…17년 전 강제추행
- 내가 만든 세상 하나 뿐인 서체…디자이너 꿈도 무럭무럭
- 강원도는 지금 '겨울왕국' [TF사진관]
- 제4인뱅부터 시중은행 전환까지…은행 과점 깨질까
- 에코프로, 수익 반토막 났지만 액면분할 호재…주가 전망은 '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