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솔로 미니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고독한 바다'

최지예 2024. 2. 8. 11: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임현식이 새 미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임현식은 8일 자정 개인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Young Man and the Deep Sea'(더 영 맨 앤 더 딥 씨)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새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임현식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사진 = DOD

그룹 비투비 임현식이 새 미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임현식은 8일 자정 개인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Young Man and the Deep Sea’(더 영 맨 앤 더 딥 씨)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첫 번째 트랙 ‘밀물과 썰물’을 시작으로 ‘고독한 바다’, ‘Deep Blue Sea’(딥 블루 씨), ‘Sunshine’(선샤인), ‘항해’, ‘Swimming’(스위밍)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꾸준한 작사, 작곡 참여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임현식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고독한 바다’를 포함한 모든 수록곡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또한, 이번 새 앨범은 임현식의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RENDEZ-VOUS’(랑데뷰) 이후 5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그동안 임현식의 솔로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냈다.

새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임현식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임현식 신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