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구 밀양시장 예비후보는 어떤 사람?..."다정다감한 이웃집 아저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4.10 총선과 함께 치러지는 경상남도 밀양시장 보궐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안병구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7일 자신을 가리켜 "다정다감한 이웃집 아저씨 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안 예비후보는 이날 선거 출마에 맞춰 "안병구는 어떤 사람인가?"라며 자신을 알렸다.
안 예비후보는 2022년 6.1지방선거 당시 국민의힘 경선에서 3선에 도전 박일호 후보에게 4.89% 차이로 아쉽게 패했지만, 경쟁력은 검증됐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문성·도덕성 갖춘 검증받은 인물"
[아이뉴스24 임승제 기자] 오는 4.10 총선과 함께 치러지는 경상남도 밀양시장 보궐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안병구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7일 자신을 가리켜 "다정다감한 이웃집 아저씨 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안 예비후보는 이날 선거 출마에 맞춰 "안병구는 어떤 사람인가?”라며 자신을 알렸다.
그는 먼저 밀양을 영남의 핵심 도시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내걸고 지난 지방 선거에 이어 밀양시장에 재도전한다고 밝혔다.
안 예비후보는 2022년 6.1지방선거 당시 국민의힘 경선에서 3선에 도전 박일호 후보에게 4.89% 차이로 아쉽게 패했지만, 경쟁력은 검증됐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내실이 강한 밀양, 작지만 강한 도시 밀양,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도시 밀양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안 예비후보는 전과가 없고 정말 깨끗하다. 대한민국 젊은이의 국방 의무를 특전사 병장으로 군복무를 마쳤다고 강조했다.
또 한국수자원공사 감사로 근무하면서 강력한 추진력으로 4대강 사업, 경인아라뱃길 사업, 구미, 시화 국가산업단지사업 등 대형국책사업을 완벽하게 수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20대 대선에서는 윤석열 대통령후보 밀양시선거대책본부장으로 대선 승리에 기여했다.
특히 밀양시 계약심의위원장과 인사위원 밀양대학교 행정학과 강사 등 밀양시정 경험 밀양시배드민턴협회장, 밀양향토청년회장, 무료변론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 예비후보는 "투명하고 깨끗한 전문성과 도덕성을 갖춘 사람, 공·사간 다정다감한 이웃집 아저씨 같은 사람"이라며 "준비되고 검증 받은 인물, 밀양 발전의 적임자로 평가 받는 후보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밀양=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