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수원의 휠라 키즈, 어린이들 ‘핫플’ 떠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 키즈'가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역대급 규모의 체험형 메가 스토어를 선보이면서 어린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스타필드 수원에 연 체험형 메가스토어에서 괄목할 만한 매출, 방문객 수가 나오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픈 사흘간 일평균 500명 방문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휠라 키즈’가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역대급 규모의 체험형 메가 스토어를 선보이면서 어린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스타필드 수원에 연 체험형 메가스토어에서 괄목할 만한 매출, 방문객 수가 나오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휠라 키즈의 체험형 메가스토어는 스타필드 내에서도 손꼽히는 규모로, 지난달 26일 공식 오픈일부터 사흘간은 일평균 500명씩의 고객이 방문했다. 실제 매출은 지난 24일 사전 오픈일부터 5일간 3200만원 이상을 기록했다.
휠라 키즈가 스타필드 수원의 성공은 아이들의 체험형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차별화된 매장 구성이 역할을 했다. 7m 대형 LED 스크린을 보며 VR 테니스 경기를 할 수 있는 ‘휠라더매치’와 구매한 신발을 블링블링한 비즈로 꾸며 나만의 특별한 신발로 만들 수 있는 ‘꾸미스튜디오’를 구성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VR 테니스 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객들의 줄이 이어졌고, 아이들이 ‘꾸미스튜디오’에서 운동화 비즈 꾸미기를 하는 동안 편안하게 쇼핑을 즐긴 부모님들의 호평을 받았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휠라 키즈 메가스토어는 단순한 매장의 기능을 넘어 기존에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업그레이드된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했다”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스포츠를 즐기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친화적 공간”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휠라 키즈는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양말, 보조백, 패스포트백, 고급 실내화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쿠터 타고 온 청년, 롤스로이스 빌려갔다…하루 렌트비 얼마?[중국나라]
- "폼나게 명품도 샀었는데"…확 꺾인 소비, 어떻게 변했나
- 여행 유튜버 “하루에 2번 납치, 무차별 폭행당했다”…어떤 나라길래
- 18년 전 아동 성범죄 '유죄'…김근식 다시 5년 수감(종합)
- 제부도서 발견된 영아 시신…살해범 긴급체포
- 알바생 붙들고 입에 휘핑크림, 육수 들이부어…“이게 재밌어요?”
- “아들 못 낳아?” 며느리 머리채 잡은 시어머니…아이도 밀쳤다
- “배고파” 우는 11개월 아이 죽이고…아빠는 PC방에 있었다 [그해오늘]
- 무단횡단자 치어 사망했는데…한문철 “실형 가능성”, 왜
- 美 IT매체 "애플도 폴더블 아이폰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