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 산탁클로스, 설 명절 독거어르신 보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의 기부 팬모임 '산탁클로스' 설 명절을 맞아 독거 어르신 모듬기에 나섰다.
8일 산탁클로스에 따르면, 회원들은 지난 7일 KBS 강태원사회복지재단을 방문해 설 명절을 홀로 보낼 독거 어르신을 위한 떡국 200세트(1200개)를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가수 영탁의 기부 팬모임 ‘산탁클로스’ 설 명절을 맞아 독거 어르신 모듬기에 나섰다.
8일 산탁클로스에 따르면, 회원들은 지난 7일 KBS 강태원사회복지재단을 방문해 설 명절을 홀로 보낼 독거 어르신을 위한 떡국 200세트(1200개)를 기부했다.
산탁클로스는 가수 영탁이 대중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며,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영탁의 선한 영향력을 본보기로 삼아 꾸준히 선행을 펼치고 있다.
KBS강태원복지재단과는 2022년 전복죽 기부로 인연을 맺었으며,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영탁의 노래 ‘값’ 처럼 값진 한 해 보내고 늘 웃는 일만 가득하라는 의미에서 독거 어르신을 위한 떡국1200개(200세트)를 전달했다.
산탁클로스 회원들은 “명절을 홀로 보내실 어르신들께 직접 떡국을 끓여 대접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따뜻한 사랑을 드린다”며 “봉사와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가수 영탁의 뜻을 이어받아 주변 이웃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선한 순환을 실행할 수 있어 더없이 뿌듯하고 감사하다. 긍정의 기운이 이웃분들께 전해지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KBS강태원복지재단 강상구 사무국장은 “어느 때보다 외로움이 극대화되는 명절에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 영탁 기부 팬모임 산탁클로스 덕분에 지역의 어르신들께서 나눔의 정을 느끼는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으실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영탁은 설 명절 연휴인 오는 11일 KBS 1TV 열린음악회와 전국노래자랑 특집 방송에 출연하며, 17~18일 KSPO DOME에서 2023영탁 단독콘서트 탁쇼2(TAKSHOW2)–앵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저격수' 원희룡 계양을 핏빛 현수막 '깜짝'
- 이효리 "故최진실, 꿈에 나와 '환희·준희 잘 부탁"
- “주장으로 부족했다” 복귀한 손흥민 반성에…누리꾼들 댓글 보니
- 한준희 "손흥민 은퇴? 경종 울리려는 것…클린스만은 자신이 분석 대상"
- “그곳에 형수가 있었다”…검찰, 황의조 형수를 ‘협박’ 용의자로 보는 이유
- “축구협회장, 책임지고 물러나야지!”…이경규, 요르단전 패배에 일침
- 최동석, 전처 박지윤 저격글 하루만에 삭제 후 일상으로
- '나솔' 40대 돌싱女 2년만에 "재산 50억→80억 불었다"…비결은?
- ‘하반신 마비’ 손자 8년째 간병…김영옥 “만취 운전자 원망스러워”
- "죄를 지었다"…눈물 고백 미노이, 광고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