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K리그2 충남아산, 유럽에서 활약한 브라질 출신 장신 공격수 누네즈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그2 충남아산이 주닝요, 안데르손에 이어 세 번째 공격수로 누네즈를 영입했다.
충남아산은 8일 누네즈의 영입을 발표했다.
누네즈는 새롭게 시작하는 충남아산 공격의 해결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충남아산은 2일부터 전라남도 순천시 일대에서 2차 동계전지훈련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아산은 8일 누네즈의 영입을 발표했다. 1997년생인 누네즈는 포르투갈과 알바니아에서 활약한 브라질 출신 공격수다.
2017년 포르투갈 리그인 U. 마데이라에서 프로에 데뷔했다. 이후 펠게이라스(포르투갈), SC 올랴넨스(포르투갈), AD 마르코 09(포르투갈), KS베사(알바니아), KF 블라즈니아 슈코더르(알바니아) 등을 거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1m96, 90kg의 누네즈는 높이에서 나오는 제공권을 바탕으로 한 헤딩 공격과 연계 플레이가 일품이다. 또 발밑 기술과 킥력까지 우수해 스트라이커가 갖춰야 할 요소를 두루 갖췄다. 누네즈는 새롭게 시작하는 충남아산 공격의 해결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어 한국 무대를 선택했다. K리그에 처음 오게 된 만큼 더 열정을 갖고 임할 것이다. 내가 가진 능력의 100%를 쏟아부어 팀과 팬들에게 행복을 주고 싶다. 반드시 팀 목표인 승격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은 2일부터 전라남도 순천시 일대에서 2차 동계전지훈련을 진행 중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단독] ‘강남 벤츠녀 음주사건’ DJ예송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 전현무,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父 편찮으셔서 병간호 중”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 강성연, 이혼 후 되찾은 미소 “너무 즐겁고 좋은 시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