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피엔드', 설 연휴 휴방…"후반부 완성도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가 설 연휴 휴방 소식을 전했다.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측은 8일 "설 연휴 기간 방송 예정이던 13, 14회 휴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나의 해피엔드'가 본격적인 진실 찾기에 돌입한 사이다 스토리를 앞두고, 설 연휴 기간에 쉬어가는 시간을 갖는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측은 8일 “설 연휴 기간 방송 예정이던 13, 14회 휴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나의 해피엔드’는 양극성 장애를 앓는 서재원(장나라 분)이 진실을 찾기 위한 파란만장 행보를 벌이면서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서재원(장나라 분)이 음독사로 죽음을 맞은 남편 허순영(손호준 분) 사망의 진실을 파헤치며 매서운 복수전에 나섰다. 극악무도한 일을 서슴없이 저지르는 권윤진(소이현 분)과 권영익(김명수 분) 부녀의 역공이 계속되면서 긴장감을 드높였다.
제작진은 “‘나의 해피엔드’가 본격적인 진실 찾기에 돌입한 사이다 스토리를 앞두고, 설 연휴 기간에 쉬어가는 시간을 갖는다”고 전했다.
이어 “단 4회 만이 남은 ‘나의 해피엔드’의 후반부 완성도를 업그레이드시켜 더욱 촘촘하고 단단한 작품으로 찾아뵙겠다. 17일 방송될 13회를 손꼽아 기다려 달라”고 덧붙였다.
‘나의 해피엔드’ 13회는 오는 17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쿠터 타고 온 청년, 롤스로이스 빌려갔다…하루 렌트비 얼마?[중국나라]
- "폼나게 명품도 샀었는데"…확 꺾인 소비, 어떻게 변했나
- 여행 유튜버 “하루에 2번 납치, 무차별 폭행당했다”…어떤 나라길래
- 18년 전 아동 성범죄 '유죄'…김근식 다시 5년 수감(종합)
- 제부도서 발견된 영아 시신…살해범 긴급체포
- 알바생 붙들고 입에 휘핑크림, 육수 들이부어…“이게 재밌어요?”
- “아들 못 낳아?” 며느리 머리채 잡은 시어머니…아이도 밀쳤다
- “배고파” 우는 11개월 아이 죽이고…아빠는 PC방에 있었다 [그해오늘]
- 무단횡단자 치어 사망했는데…한문철 “실형 가능성”, 왜
- 美 IT매체 "애플도 폴더블 아이폰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