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 경기권 첫 번째 매장 '분당서현점'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12월 한국에 진출한 캐나다 커피 브랜드 팀홀튼이 오는 27일 국내 5호점이자 경기권 최초 매장인 '분당서현점'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팀홀튼 관계자는 "이번 분당서현점 오픈을 통해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팀홀튼만의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지난해 12월 한국에 진출한 캐나다 커피 브랜드 팀홀튼이 오는 27일 국내 5호점이자 경기권 최초 매장인 '분당서현점'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서현 상권은 오피스, 관공서, 금융, 의료·복지기관, 유통시설이 복합적으로 분포돼 있다. 이번 매장은 90평 규모로 서현역 상업지역 중심부 도로변에 위치해있다.
오픈 당일인 27일부터 29일까지,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리유저블 백을 선착순으로 일 100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넛은 '시그니처 도넛 6팩'과 '팀빗 10팩' 세트 먼저 판매될 예정이다. 3월4일부터 도넛류 단품 메뉴를 매장 또는 팀홀튼 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팀홀튼은 한국 진출 1개월 만에 도넛류 30만개와 커피 메뉴 10만잔 이상을 판매하며 프리미엄 카페 모델로 운영되고 있는 국가 중에서 가장 우수한 오픈 성적을 기록했다.
팀홀튼 관계자는 "이번 분당서현점 오픈을 통해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팀홀튼만의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다연, 육덕진 핑크 비키니…"젖기 전, 젖은 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최동훈 감독 "성공도 실패도 겪어야 하는 게 영화 감독의 숙명"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 터질듯한 넘치는 볼륨감…한 줌 허리 눈길 - 스포츠한국
- 9년전에도, 지금도 차두리에 안겨 운 손흥민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도그데이즈' 윤여정 "반추하는 나이 77세…늙을수록 외로운 연습 해야죠" - 스포츠한국
- 박지영 아나운서, 다 비치는 검스 신고…'민망' - 스포츠한국
- 지쳐가는 손흥민-이강인, '황소' 황희찬이 중요하다[초점]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이다혜, 귀여운 얼굴에 그렇지 못한 미니스커트 몸매 - 스포츠한국
- 표은지, 터질 듯한 애플힙…레이싱 걸 변신? - 스포츠한국
- 오또맘, 너무 과감한 두바이 여행 패션…엉덩이 보일 듯한 반전 원피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