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빅슬립샵, 협업 팝업스토어 운영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2024. 2. 8.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셀메이징 비타 앰플' 출시 기념으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소재 빈티지 조명샵 빅슬립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피부를 밝히는 토리든과 공간을 밝히는 빅슬립샵의 이번 협업은 'We Create a Big Bright Light'라는 테마로 빅슬립샵 공간 내 토리든 브랜드 존을 마련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셀메이징 비타 앰플’ 출시 기념으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소재 빈티지 조명샵 빅슬립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피부를 밝히는 토리든과 공간을 밝히는 빅슬립샵의 이번 협업은 ‘We Create a Big Bright Light’라는 테마로 빅슬립샵 공간 내 토리든 브랜드 존을 마련했다.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의 주요 색상을 살려 건강한 오렌지 빛 무드를 담아 제품과 조명이 함께 어우러지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2월 한 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1~7시에 운영한다.
회사 측은 “향후 클린뷰티 브랜드로써 피부환경은 물론 지구환경까지 고려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000억 원대 사기 연루 의혹’ 이동윤, 방송 최초 심경 고백 (실화탐사대)
- 이다희, 무대 뒤에서도 인형같은 자태…극세사 각선미 [DA★]
- 나영석, 한국 PD들 중 최고 부자…연봉 포함 40억 받아
- 박선주, 대출사기→지적장애 중증 판정…“바뀌어 갈 것” (고딩엄빠4)[TV종합]
- 남자친구 “조카는 사실 내 딸”→ 한혜진 “소름 끼쳐…” (연참)[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