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연 KTNF 대표, 마약 근절 '노 엑시트'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중연 케이티엔에프(KTNF) 대표가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
이중연 대표는 김일용 앤앤에스피 대표의 추천으로 참여했다.
이중연 대표는 "마약은 한번 시작하면 중독에서 벗어나기 매우 어려운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 범죄의 위험성과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기꺼이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중연 케이티엔에프(KTNF) 대표가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전개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출구 없는 미로'를 형상화한 대표 이미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해 올리고 후속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이중연 대표는 김일용 앤앤에스피 대표의 추천으로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 김형정 XN시스템즈 대표와 이광후 모니터랩 대표를 추천했다.
이중연 대표는 “마약은 한번 시작하면 중독에서 벗어나기 매우 어려운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 범죄의 위험성과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기꺼이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과기부 SW 진흥 핵심은 'SaaS 활성화'
- '멍멍이 장건강-야옹이 비타민'…제약사 펫 헬스케어 영양제 넘어 신약개발까지
- CIO 서밋 2024, 22일 AX 시대 생성형 AI 인사이트 공유
- 中 1200억 연대 최고 복권… 행운의 주인공은 “20대 여성”
- 브이디컴퍼니, 외식업 사장도 모르는 '깨알팁' 소개 '2023 외식업 빅데이터 분석' 발표
- 尹, 미등록 경로당 찾아 “소외됨 없이 챙기겠다”
- [신년대담]尹 “과학기술 대통령으로 남고 싶다”
- '고령 논란' 바이든 또 말실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고인 된 미테랑 헷갈려
- 텍사스 자경단, 아동 성애자 유인해 살해
- 3월 출시 예정 아이패드 프로, “예상보다 저렴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