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데뷔' 노매드, 콘셉트 포토 공개 "감성적 매력 어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노매드(NOMAD)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8일 노매드 측은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노매드의 데뷔 앨범 '노매드(NOMAD)'의 멤버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노매드의 데뷔 EP인 'NOMAD'에는 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힘을 보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보이그룹 노매드(NOMAD)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8일 노매드 측은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노매드의 데뷔 앨범 '노매드(NOMAD)'의 멤버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에는 검은 캔버스 위에 즉석사진의 형태로 촬영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노매드는 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은 ‘Need Our Microphone And Dances’라는 문장의 줄임말로, ‘진심으로 춤추고 무대를 즐기기 위해 마이크를 가져오라’는 자신감과 자신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널리 알리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노매드의 데뷔 EP인 'NOMAD'에는 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힘을 보탰다. 엑소, 보아, 세븐틴, NCT 등을 프로듀싱한 DK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고, 크리스 브라운, 어셔, 타이달라싸인, 방탄소년단 등과 호흡을 맞춘 제이라 깁슨, 박재범 '조아', '올 아이 워너 두' 등을 프로듀싱한 차차 말론, 제니퍼 로페즈, 아리아나 그란데, 핏불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데이먼 샤프가 참여했다. 여기에 노매드의 리더 도의가 수록곡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데뷔 앨범 '노매드'에는 더블 타이틀곡 '캘리포니아 러브(California love)'와 '노 프레셔(No pressure)'를 비롯해 '라이츠 온(Lights on)', '아이 투 아이(Eye 2 eye)', '오토매틱(Automatic)', '오아시스(Oasis)'와 '렛 미 러브 유(Let me love you)'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이 중 '라이츠 온', '아이 투 아이즈', '렛 미 러브 유'는 정식 데뷔 전 선공개된다.
한편 노매드의 데뷔 앨범 '노매드'는 28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취 벤츠女' DJ예송, 옥중 사과…사고 후 강아지만 안고 있던 이유는
- 애플도 삼성따라 접는다?…'플립 아이폰, 2026년께 출시'
- 국힘, 스타 영어강사 영입…민주는 尹 대선캠프 출신 영입 맞불
- 조국 오늘 '운명의 날'…항소심 선고 나온다
- '내 전용기 쫓지마'…남친 보러 ‘8300t’ 탄소 배출한 스위프트, 대학생에 '경고장'
- 신세계 외손녀·네이버 창업자 아들…개성·끼 숨기지 않는 ‘재벌家 자제’들
- 尹대통령 '韓에 공천관여 않겠다고 말해…용산 특혜는 불가능'
- 일면식도 없는 20대女 턱뼈 부러뜨리고 수차례 폭행…금품까지 훔친 40대男
- '불법촬영' 황의조 재차 수사관 기피 신청…'수사정보 유출'
- '올해는 절대 가정 꾸리면 안돼'…中청년 결혼 망설이게 만든 '미신' 뭐길래